스타벅스, 11월 2일부터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시작
  •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1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프로모션 음료(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증정품은 특별한 하루를 기록한다는 의미에서 오랜 기간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표적인 겨울 e-프리퀀시 아이템 2024 ‘스타벅스 플래너’ 3종과 함께 앙코르 아이템인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 특별한 하루하루가 모인 소중한 1년이 되기를 소망하는 의미의 ‘2024 스타벅스 캘린더’등이다. 

    크리스마스 대표 음료로 자리 잡은 '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와 더불어 달콤 쌉싸름한 말차에 부드러운 크림이 더해진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와 음료 위의 커피 크림이 진한 에스프레소의 풍미를 극대화해주는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도 출시한다. 

    여기에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레드벨벳 시트로 산타가 떠오르는 '산타 레드 벨벳 치즈 케이크,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의 식감이 매력적인 '꿀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등 연말 파티와 잘 어울리는 케익 4종과 크리스마스의 화려함과 반짝임을 담아낸 홀리데이 매지컬 텀블러, 와인 디켄더로도 사용할 수 있는 '홀리데이 매지컬 글라스 저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