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K푸드 앞세워 중국 상하이 식품전시회 ‘2023 FHC’ 참가"쓱데이에 에스아이빌리지서 쇼핑하면 최대 50% 페이백"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 게살볶음밥’ SSG닷컴 출시
  • ▲ ⓒ미샤
    ▲ ⓒ미샤
    ◇ 일본 사로잡은 미샤, 인지도 1위 달성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일본에서 한국 화장품 브랜드 중 인지도와 매출액 순위에서 모두 1위를 기록하며 폭풍성장하고 있다.

    일본 최대 리서치 전문 기관 후지경제 조사에 따르면,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일본 20~50대 여성들의 K뷰티 브랜드 인지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6월 26일~28일, 화장품 구입 경험이 있는 20~59세 일본 여성 640명을 대상으로 집계한 결과다

    미샤의 일본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매출 또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 일본 시장 전체 매출은 46억엔으로 28억엔이던 2018년 대비 64% 상승했다. 최근 5년간 연평균 성장률은 13.1%로 두 자리 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동기간 온라인 부문에서의 연평균 성장률은 41.1%로 괄목할만한 증가세를 보였다.

  • ▲ ⓒ미샤
    ◇ 동서식품, 제12회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동서식품은 지난 9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KBS 신관 아트홀에서 개최된 제12회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시상식에서 물적나눔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동서식품은 그동안 국내 커피시장 및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취약계층 대상 장학금 지급, 유소년 오케스트라와 도서관 지원, 여성 문학상 및 클래식 공연 개최, 바둑대회 후원 등의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 수상자로 선정됐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복고 감성 살린 ‘3분 카레·짜장 ‘레트로 한정판’ 출시

    오뚜기가 국내 최초 레토르트 제품인 ‘3분 카레’ 출시 초기 패키지를 그대로 재현한 ‘3분 레트로카레·짜장’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40여년 전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이번 한정판은 파란색, 주황색 등 원색 사용과 예스러운 글씨체로 레트로 감성을 담은 것도 특징이다. 오뚜기가 롯데ON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이번 제품은 ‘3분 레트로 카레’(약간 매운맛), ‘3분 레트로 짜장’으로, 레트로 제품 2종을 각 12개씩 세트로 구성해 총 4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쓱데이에 에스아이빌리지서 쇼핑하면 최대 50% 페이백"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23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이달 11일부터 19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쓱대급 할인 혜택과 페이백, 푸짐한 경품 등을 제공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행사를 진행한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쓱데이 행사 기간 동안 에르노, 어그, 스튜디오 톰보이 등 국내외 인기 패션 브랜드와 산타마리아노벨라, 딥티크, 자주 등 럭셔리 뷰티 ·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가장 큰 혜택인 e포인트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주중에는 요일 별 지정된 브랜드에 한해 실 결제 금액의 20%가 e포인트로 적립된다. 주말에는 자사 브랜드를 대상으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50%, 50만원 이상 결제 시 40%, 20만원 이상 결제 시 20%를 e포인트로 돌려받는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K푸드 앞세워 중국 상하이 식품전시회 ‘2023 FHC’ 참가

    아워홈은 중국 상하이 신국제 박람센터에서 열린 글로벌 식품전시회 '2023 FOOD & HOSPITALITY CHINA(이하 FHC)'에 참가했다.

    FHC는 매년 전세계 200개 이상의 식음료 기업이 참가하는 중국 최대 규모 글로벌 식품전시회다. 올해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아워홈은 신규 영업 채널 개척을 통한 중국 내수 시장 및 글로벌 공략을 위해 이번 FHC에 참가했다.

    아워홈은 'Oh!(Ourhome) K-Food'를 전시 콘셉트로 삼고 아워홈의 40여 년간의 메뉴개발 노하우와 외식의 차별화된 맛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육가공(16종), 국·탕·찌개 및 소스류(14종), 부침전류(5종), 떡볶이(3종), 김류(4종) 등 한식 간편식 제품 전시와 함께 즉석 조리한 메뉴를 시식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인터파크 다낭여행권이 경품 쏜다

    이마트24는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행사 대상 상품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다낭 여행패키지(2인)’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마트24는 고객들이 즐겨 찾는 20개 상품군 중 올해 1월~9월까지 누적판매량 기준,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행사대상 상품으로 선정했다.

    고객들은 해당 상품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스탬프 1개 이상 적립한 고객은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결과는 12월 4일에 앱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샵, 중고 방송 장비 기부… ESG 활동 진행

    GS샵이 지난 2008년부터 중고 방송 장비 기부 사업을 통해 누적 금액 5억원 상당의 장비를 비영리 공익재단 등에 기부해, 교육 장비로 활용되는 사업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은 방송장비 교체로 인해 발생한 기존 장비를 폐기 처리 하지 않고, 기증을 통해 교육 장비로 활용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장비는 방송콘텐츠진흥재단에서 충남지역 내 폐교를 리모델링하여 운영중인 다문화·청소년·지역주민 등을 위한 미디어 교육공간 ‘BCPF콘텐츠학교’에 기부해, 교육 장비로 활용된다.

    GS샵은 지난 7일 방송도구제작 출력기기, 조명 콘솔 등 전문 방송 장비 8대를 기부했다. 해당 방송 장비는 전달 전 사전 점검 진행 후, 장애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방송 채널, 컴퓨터 고등학교 등에 전달했다.
  • ▲ ⓒ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 ‘N32 갤러리아 타임월드’ 신규 오픈

    시몬스 침대는 갤러리아 백화점 최초로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에 자리한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9층에 N32 매트리스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N32 매장에서는 국내 폼 매트리스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킨 ‘N32 폼 매트리스’와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 모션베드의 혁신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 등 N32 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N32 갤러리아 타임월드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은 물론 푸짐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N32 폼 매트리스와 N32 레귤러 토퍼를 최대 30% 이상 할인하며,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 제품 역시 최대 30% 할인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선착순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지포어, ‘아프레 골프 윈터 한정 컬렉션’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가 ‘아프레 골프(Apres Golf)’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1960년대 미국의 세련된 스키어의 모습을 오마주한 한정 라인이다. 눈이 오길 바라는 스키어의 염원을 담은 ‘프레이 포 파우더’라는 재치있는 문구를 활용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웨이가 돋보인다.

    슬림한 니트 스웨터에 스키니한 방한 팬츠, 새로운 실루엣의 오버롤 수트, 퍼 코트 등을 매치한 어패럴 상품과 퍼 트리밍 모자 및 장갑 등 겨울 시즌에 필요한 액세서리로 구성했다.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 롯데백화점, 뉴욕타임즈 극찬한 ‘타르틴베이커리’ 팝업 진행

    롯데백화점이 30일까지 죽기 전에 먹어봐야 할 미국의 25대 음식으로 꼽힌 ‘타르틴베이커리’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타르틴베이커리’는 뉴욕타임즈로부터 세계 최고의 베이커리로 선정됐으며, 요식업계 최고의 상인 '제임스 비어드 상'을 무려 세 차례나 수상한 글로벌 베이커리다.

    자연 발효 반죽으로 구워낸 사워도우인 ‘컨트리(1만8200원)’부터 다양한 디저트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대표 빵집 ‘타르틴베이커리’ 빵을 선보인다.

  •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 게살볶음밥’ SSG닷컴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가 국내산 대게 살에 중화식 불향을 가득 입은 ‘조선호텔 게살볶음밥’을 9일 SSG닷컴을 통해 출시했다.

    ‘조선호텔 게살볶음밥’은 고슬고슬하게 지은 백미와 계란, 파기름을 넣고 160도 이상의 직화 솥에서 볶아 밥알 하나하나에 재료들의 향이 깊게 베어 고급 중식당의 풍미를 재현했다.

    특히, 국내산 붉은 대게 살을 풍성하게 사용해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통통하고 탱글탱한 붉은 대게 살이 큼직하게 들어가 식감이 우수하다. 가격은 7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