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치즈계란빵, 꿀호떡으로 구성겨울 간식 출시 이후 3주간 베이커리 제품군 판매량 37% 증가재출시 메뉴인 꿀호떡이 전체 베이커리 매출 약 15% 차지
  • ▲ 이디야커피 ‘동절기 길거리 간식’ 2종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5만개를 돌파했다.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동절기 길거리 간식’ 2종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5만개를 돌파했다.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지난달 선보인 ‘동절기 길거리 간식’ 2종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5만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겨울 길거리 간식 2종은 겨울철 대표 간식 ▲콘치즈계란빵 ▲꿀호떡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는 추운 겨울 노점을 찾아다니지 않고도 어디서든 간편하게 겨울 간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이번 동절기 길거리 간식의 흥행을 이끈 것으로 분석했다.

    이번 동절기 간식 2종과 기존 붕어빵 2종(흑임자 팥붕어빵, 흑임자 슈크림붕어빵)의 인기로 신제품 출시 직후 3주간(10월31일~11월20일) 이디야커피 베이커리 판매량은 출시 직전 3주(10월10일~30일) 대비 약 37% 증가했다.

    재출시 메뉴인 꿀호떡이 전체 베이커리 매출 중 약 15%를 차지하는 등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겨울 길거리 간식 메뉴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 서비스, 이디야오더, 네이버 스마트 주문 등을 통해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