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부추가득 재래식 된장찌개’ 밀키트 출시CJ제일제당, 컬리와 손잡고 '떡만두국' 냉동 밀키트 신제품 출시이마트24, ‘책 읽기 캠페인’ 전개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컬리와 손잡고 '떡만두국' 냉동 밀키트 신제품 출시

    CJ제일제당이 컬리와 함께 기획한 냉동 밀키트 신제품 ‘쿡킷X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두국’을 선보인다.

    지난 7월 컬리온리(Kurly Only)로 선보인 ‘햇반 골든퀸쌀밥’에 이은 두번째 공동 기획 상품이다. 첫 협업 제품인 ‘햇반 골든퀸쌀밥’이 출시 3주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된 데 이어 11월 말 기준 마켓컬리 누적 판매량 5만 세트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쿡킷X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두국’은 CJ제일제당의 대표 제품들을 활용해 개했다. 만능국물로 사랑받는 비비고 사골곰탕의 육수에 비비고 만두 대표 제품인 왕교자와 떡국떡이 푸짐하게 들어 있다. 또한, 진하게 우린 사골 육수에 대파와 다진 마늘이 어우러져 끓일수록 깊고 진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감자면으로 쫀득쫄깃한 '감짝감짝 납작면' 출시

    오뚜기가 감자 전분으로 만들어 쫀득쫄깃한 식감을 갖춘 ‘감짝감짝 납작면’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감짝감짝 납작면'은 납작당면과 잘 어울리는 ‘매콤찜닭맛', '떡볶이맛' 2종이다. ‘매콤찜닭맛’은 쫄깃쫄깃하고 납작한 감자면에 매콤하고 달달한 간장 양념 소스와 담백한 닭고기, 양파, 마늘 등 야채가 잘 어우러진다. ‘떡볶이맛’은 고추장의 매콤달콤한 맛과 어묵, 건파 등을 넣은 어묵 국물의 감칠맛이 조화를 이루며, 후추, 대파 등으로 풍미를 더했다.  





  • ▲ ⓒ프레시지
    ▲ ⓒ프레시지
    ◇ 프레시지, ’부추가득 재래식 된장찌개’ 밀키트 출시

    프레시지가 재래식 된장찌개에 향긋한 부추의 맛과 식감을 더한 ‘부추가득 재래식 된장찌개’를 새롭게 출시했다.

    ‘부추가득 재래식 된장찌개’는 재래식 된장에 먹기 좋게 손질된 돼지고기와 두부, 대파, 호박, 청양고추 등 다양한 재료를 더해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여기에 향긋한 부추를 아낌없이 넣어 특유의 아삭한 식감 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더했다.

    이번 제품은 오래 끓일수록 진한 맛을 자랑하는 재래식 된장을 사용해 구수한 국물 맛도 좋지만, 자작하게 졸여 밥과 비벼 먹으면 감칠맛 가득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이마트24 김상현 마케팅담당(우측), 예스24 조선영 도서사업본부장(좌측)이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마트24
    ▲ 이마트24 김상현 마케팅담당(우측), 예스24 조선영 도서사업본부장(좌측)이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마트24
    ◇ 이마트24, ‘책 읽기 캠페인’ 전개

    이마트24와 예스24가 ‘책 읽기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 협업상품 개발 ▲ 양사 고객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 진행 ▲ 양사 인프라를 활용한 마케팅 협업 활동 강화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이마트24와 예스24는 2024년 한 해 동안 책 읽기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양사는 편의점을 이용하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책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내고,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해 상품 및 서비스를 연계한 마케팅을 공동으로 수행할 계획이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쏘카와 G마켓이 함께하는 연말연시 이벤트’ 전개

    G마켓이 12월 31일까지 쏘카와 함께 쏘카 쿠폰팩 100원딜 행사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먼저 2만명 선착순 대상으로 ‘쏘카 연말연시 1+1 쿠폰팩’ 100원딜을 진행한다. 2024년 1월 1일까지 사용 가능한 ‘쏘카 대여료 50% 할인쿠폰’과 1월 2일부터 15일까지 사용 가능한 ‘쏘카 24시간 대여료 9,900원’ 쿠폰 총 2장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멤버십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 전용 추가 혜택도 선보인다. ‘쏘카 제주여행 1+1 쿠폰팩’을 100원에 판매한다. 제주지역 전용 ‘쏘카 2일 대여료 1만9800원’ 쿠폰과 ‘쏘카 3일 대여료 2만9700원’ 쿠폰이다. 두 가지 쿠폰 모두 내년 2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 ▲ ⓒ티몬
    ▲ ⓒ티몬
    ◇ 티몬, 큐텐 싱가포르 특별 라이브방송 전개

    티몬이 한국패션산업협회와 함께 12월 28일 큐텐(Qoo10) 싱가포르 플랫폼에서 라이브 방송을 연다.

    국내 유망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3개사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덕다이브(DUCKDIVE) ▲커스텀어스(CUSTOMUS) ▲줄리앤데이지(Julianne Daisy) 등이 함께한다.

    대표 상품으로 ▲덕다이브 오프로드 메쉬 롱슬리브(9만원대~) ▲커스텀어스 서클 로고 유니 스웨트 셔츠(5만원대~) ▲어깨배색 후드 트레이닝 점퍼(17만원대~) 등이 있다.

    라방 기념 특별가는 물론, 무료 배송에 최대 30 싱가포르 달러까지 가능한 할인쿠폰 혜택 등을 전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연말결산 ‘푸드특가데이’ 전개

    위메프가 12월 28일 하루동안 ‘푸드특가데이’를 진행하고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최대 4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목우촌 생쪽갈비(9500원~) ▲유혜광 수제돈까스(1만6080원~) ▲스위스 린트 초콜릿(8550원~) ▲구이요 소곱창(4980원~) ▲군산 엄마손 칼국수(5팩, 6500원) 등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의 20%를(최대 3만원까지)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준다. 또 28일 행사 당일에는 경품 추첨 이벤트와 함께 총 900명에게 25% 선착순쿠폰(00시, 10시, 19시)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