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건비 지급 현금→외담대…대구지역 협력사 11억 체불산은 실사 돌입…대규모 추가부실 발견시 워크아웃 중단
  • ▲ '오케롯캐' 아트이미지. ⓒ롯데건설
    ▲ '오케롯캐' 아트이미지. ⓒ롯데건설
    롯데건설은 공식 유튜브채널 '오케롯캐'가 구독자 30만명, 누적조회수 2400만회를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롯데건설에 따르면 '오케롯캐' 구독자 성장률은 49%로 같은 기간 건설사 유튜브채널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오케롯캐'는 분양시장 마케팅에서 벗어나 △웹예능 △아트필름 △뮤직비디오 등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2021년 7월 리뉴얼 오픈후 6개월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했다.

    작년 2월엔 업계 최초로 뮤직드라마 형식 콘텐츠 '가족이라는 집'을 선보였다.

    이 영상은 국제 광고어워드인 '2023 부산국제광고제(MAD STARS)'에서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작년 8월엔 코드 쿤스트, 우원재와의 콜라보레이션 신곡 'LIVE CLASSIC(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롯데건설 측은 "최신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고 부동산·재테크 전문가 테이블토크, 웹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고객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