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금융소비자 보호 실천 결의식' 진행소비자 보호 강화 및 금융소비자 보호 선진화 계획
  • ▲ DB생명 김영만 대표이사(가운데)와 임원진들이 결의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DB생명
    ▲ DB생명 김영만 대표이사(가운데)와 임원진들이 결의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DB생명
    DB생명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 본점에서 '2024년 금융소비자 보호 실천 결의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에는 김영만 대표이사와 임원진 총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슬로건으로 '금융소비자 보호와 소비자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를 내세우며 함께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DB생명 소비자정책본부는 올해 중점 추진사항으로 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한 업무 체계 구축 및 현장의 설명의무 이행 중심 판매 체득화 등 금융소비자 보호 선진화를 위한 계획을 밝혔다.

    김영만 대표는 "이번 결의식을 통해 우리 임직원들이 금융소비자 보호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경영 전반에 금융소비자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