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23일까지 두 번째 ‘월간 롯데’ 행사 진행롯데 계열사 손잡고 각 사 인기상품 롯데온 단독 혜택지난 행사 고객 호응 힘입어 참여사 및 혜택 확대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온이 롯데그룹 대표 온라인 채널로서, 계열사 시너지 창출 전략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온은 롯데 계열사와 손잡고 23일까지 ‘월간 롯데’ 두 번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 및 최대 50% 할인 등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올해 1월 처음으로 진행한 ‘월간 롯데’ 행사는 고객들의 반응을 얻으며, 매출 및 방문객 확대에 소기의 성과를 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실제로 행사를 진행한 일주일 간 계열사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크게 늘면서 롯데온 전체 방문 고객은 전년 동기간 대비 10% 이상 늘었다. 

    이달 ‘월간 롯데’ 행사는 참여사를 대폭 늘려, 7개 계열사와 준비했다. 

    롯데온 단독 혜택도 선보인다. 이날은 롯데호텔과 손잡고 롯데온 전용 상품을 구성해 ‘롯데호텔월드 1박+롯데월드자유이용권 2매’를 22만5000원부터 판매하며, 롯데월드 1회 재입장과 키즈라운지 이용 등을 포함해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

    더불어 지난 달 행사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과 세븐일레븐 도시락 상품을 한 번 더 최대 반값 혜택으로 준비했다.

    20일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1매’를 최종 혜택가 6900원에, 21일 ‘세븐일레븐 카덴유부초밥(6입)’을 최종 혜택가 2500원에, 22일 ‘세븐일레븐 아메리카노 레귤러’를 100원에 판매한다.

    롯데온은 ‘월간 롯데’ 행사 외에도 다양한 롯데 계열사와 지속적인 협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25일까지 ‘롯데칠성X플레이모빌 세상에서 제일 작은 캠핑장 피규어’를 롯데온 단독 혜택가인 3만9510원에 판매한다.

    롯데홈쇼핑과 롯데온이 함께하는 ‘투롯데이’를 기획해 19일, 20일 양일간 롯데홈쇼핑의 모바일 TV ‘엘라이브’를 롯데온 라이브 방송 채널 ‘온라이브’에서 동시 송출한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지난달 진행한 첫 ‘월간 롯데’ 행사가 고객과 계열사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참여사와 혜택을 확대해 준비했다”며 “전국 롯데 매장을 방문하고 롯데 상품을 구매할 때 롯데온을 떠올릴 수 있는 롯데 대표 온라인 채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