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위수량 측정 방식 등 주력 기술 소개체험형 쇼룸 공간서 다양한 마케팅 진행
-
삼표그룹이 주력 제품군을 경험할 수 있는 쇼룸(홍보관)을 공개했다. 그룹의 역사 소개 및 경쟁력 제고와 함께 차별화된 제품과 기술을 통한 고객 신뢰 향상을 위해서다.삼표그룹은 지난 27일 경기도 화성시 소재 S&I(기술연구) 센터에서 쇼룸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S&I 센터는 그룹의 기술 연구를 담당하는 연구소로 친환경적인 신소재와 공법 개발에 주력하면서 2020년부터 특수 콘크리트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S&I 센터 1층에 위치한 내부 쇼룸에는 그룹의 역사를 소개하는 기술홍보 공간과 접견실로 사용될 예정이다. 실외 외부 쇼룸에는 삼표만의 특화된 공법이자 PC신기술로 지정된 더블월 공법인 프리캐스트 콘크리트(PC) 벽체와 UHPC 화분 및 벤치를 전시, 공간을 꾸렸다.이밖에도 국내 유일 동절기 내한 콘크리트 제품 전시모형, 특수 시멘트(조강, 저발열, 플라이애시), 층간소음 저감용 몰탈 등 다양한 제품 모형을 전시했다. 사업소별 골재 및 분체 종류, UHPC, 콘크리트 단위수량 측정 방식에 따른 방법도 자세하게 소개한다.삼표그룹은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제품 개발 및 품질 향상에 매진하는 동시에 건설현장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학회 및 협회 관계자를 비롯해 건설사 구매팀과 연구소, 대학원생 등을 대상으로 체험형 쇼룸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S&I 센터 관계자는 “새로운 기술 홍보 공간을 통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청취하고 연구해 제품 개발에 반영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건설기초소재 시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