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기업 성장해 나갈 도전정신, 열정 갖춘 인재 지원 바라"
  • ▲ ABL생명이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를 접수하고 있다. ⓒABL생명
    ▲ ABL생명이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를 접수하고 있다. ⓒABL생명
    ABL생명은 3월10일까지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 접수를 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의 모집 분야는 △영업마케팅 △상품/계리/리스크 △경영지원 △IT △보험지원 등이다.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온라인 역량검사 △면접 전형 등을 걸쳐 모집되며 최종합격자는 4월 중 입사하게 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원) 기졸업자 및 2024년 8월 졸업 예정자다.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3월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할 수 있다.

    이상윤 ABL생명 인적자원실장은 "창립 70주년을 맞은 ABL생명은 선진화된 상품과 스마트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글로벌 생명보험사"라며 "회사와 함께 100년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도전정신과 열정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ABL생명은 △워킹투게더 △ABL 건강음료 런칭 △건강 증진 주간 실시 등 여러 건강 관련 프로그램 운영하며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수평적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님' 호칭 제도 △직원들의 업무 몰입과 재충전을 위한 '워케이션' △근무시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시차출퇴근제' △매월 둘째·셋째 주 수요일에는 한 시간 앞당겨 퇴근하는 '패밀리 데이' 등을 실시하며 임직원들의 건강 및 일과 삶의 균형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을 인정받아 2022년 12월 여성가족부로부터 3회 연속 '가족친화기업'으로 인증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