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프레즐 브랜드 '프렛티' 오픈이랜드 후아유, 공식 서포터즈 ‘후즈크루’ 6기와 ‘후즈맨’ 2기 활동 시작롯데마트∙슈퍼, 제 39회 전국 학생종별 스키대회 후원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 이랜드 후아유, 공식 서포터즈 ‘후즈크루’ 6기와 ‘후즈맨’ 2기 활동 시작 

    이랜드월드 후아유의 공식 서포터즈인 ‘후즈크루’ 6기와 남성라인 서포터즈 ‘후즈맨’ 2기가 활동에 돌입했다. 발대식은 지난달 23일 개최했다.

    후아유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패션·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국내 거주 대학생, 직장인 각 36명과 30명을 각각 후즈크루 6기와 후즈맨 2기로 선발했다.

    이들은 약 3개월 동안 개인, 팀 미션 수행을 비롯해 브랜드 매거진 콘텐츠 제작에도 참여하는 등 전문적이면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개인, 팀 미션 결과에 따라 우수 활동자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되며 모든 크루에게 수료증이 발급된다.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프레즐 브랜드 '프렛티' 오픈

    롯데백화점이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전문 파티시에이자 베이킹 인플루언서 ‘심서연’의 프레즐 브랜드 ‘프렛티(Pretzty)’를 오픈한다.

    ‘프렛티’는 프레즐의 어원인 ‘프레티올라’, 작은 보상이라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로 다양한 프레즐을 판매한다.

    플레인 스틱 프레즐 (4200원), 크림치즈 스틱 프레즐 (4700원), 아몬드 크림 치즈 스틱 프레즐(5000원) 등이 대표 상품이다. 
  • ▲ ⓒ롯데마트∙슈퍼
    ▲ ⓒ롯데마트∙슈퍼
    ◇ 롯데마트∙슈퍼, 제 39회 전국 학생종별 스키대회 후원 

    롯데마트∙슈퍼가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진행하는 ‘롯데마트∙슈퍼배 제 39회 전국 학생종별 스키대회’에 메인 후원을 맡는다.

    롯데마트∙슈퍼는 설상 스포츠의 발전과 스키 꿈나무들의 육성을 돕고자 이번 대회 후원에 참여했다. 시상식 상금 후원과 더불어 참가자 대상으로 롯데마트GO 앱 오프라인 멤버십 서비스 ‘스노우플랜’의 메인 캐릭터인 눈뭉찌를 형상화한 굿즈도 제공할 계획이다.

    시상식 중간에 추첨 행사를 진행, 총 10명에게 롯데마트 상품권 5만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창립 27주년 맞아 전기차 충전 요금 27% 할인

    홈플러스가 오는 13일까지 진행하는 창립 27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기간에 전기차 충전 전문 브랜드 ‘이브이시스(EVSIS)’와 함께 전기차 충전 요금 27%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브이시스’ 전기차 충전소가 설치돼 있는 홈플러스 16개 매장에서 진행한다.

    고객이 27% 할인을 적용받을 시, 급속 충전(340원·kW 기준)은 248원·kW, 중속 충전(300원·kW 기준)은 219원·kW, 완속 충전(250원·kW 기준)은 183원·kW에 충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