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진에어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올리비아로렌, 전속모델 이지아 드라마 속 의상 할인 프로모션 진행오비맥주, 여성 청소년 매칭그랜트 기부 캠페인 실시
-
◇ 올리비아로렌, 전속모델 이지아 드라마 속 의상 할인 프로모션 진행패션기업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전속 모델인 배우 이지아가 드라마에서 착용해 화제가 된 ‘2024 봄 컬렉션’ 신제품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과 온라인 ‘세정몰’에서 이지아가 착용한 점퍼, 슬리브리스, 팬츠 제품을 특별 할인한다.착용 제품은 모두 올리비아로렌의 2024년 봄 컬렉션이다. 이지아가 드라마에서 착용한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세정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LF 닥스, 24SS ‘뉴 런던(NEW LONDON)’ 남성 컬렉션 출시생활문화기업 LF의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가 24년 봄·여름 시즌은 맞아 ‘뉴 런던(NEW LONDON)’을 주제로 한 남성 컬렉션을 선보인다.대표 아이템으로는 트렌치코트를 제안한다. ‘싱글 헤리티지 트렌치코트’는 고유의 ‘하우스체크’ 패턴을 안감으로 사용해 입는 이로 하여금 닥스의 클래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안한다.추가로 이탈리아 원단 제조업체 ‘까를로 바르베라(CARLO BARBERA)’의 원단을 사용한 ‘런던 블레이저’는 올봄 남성 스타일링 필수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런던 블레이저’는 더블 버튼 디자인 재킷으로 네이비 색상과 금장 단추 장식을 사용해 격식을 갖춘 수트 스타일 연출은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에도 활용 가능하다.
-
◇ 쿠팡, 봄나들이 대비 차량관리 용품 대폭 할인쿠팡이 봄맞이 드라이브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량관리 및 정비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쿠팡모터스 3월 페어’ 기획전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에는 불스원, 더클래스, 로드몬스터, 카템, 카렉스, 소낙스 등 자동차용품 베스트 브랜드 50여곳이 참여해 미세먼지 및 황사 대비 차량용 에어컨 필터 및 소모품, 인기 세차 아이템 등 약 60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와우회원 대상으로는 최대 1만5000원 할인쿠폰 발급 및 대표 인기상품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스티븐 해링턴: 스테이 멜로’ 개최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2024년 상반기 첫 전시로 현대미술 기획전 ‘스티븐 해링턴: 스테이 멜로(STEVEN HARRINGTON: STAY MELLO)’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중심으로 활동해 온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의 작업 세계를 국내 최초로 소개한다.이번 전시에는 10미터 크기의 대형 회화를 비롯해 ‘Getting Away(2021~2023)’, ‘Stop to Smell the Flowers(2022~2023)’ 등 대표적인 연작도 선보인다. 이외에 초기 판화 작업, 종이와 디지털 형태의 드로잉, 작가의 스케치북, 관련 영상 등을 전시해 작가의 작업 세계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작품 속의 캐릭터 ‘멜로’를 전시실 곳곳에서 거대한 조각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삼성물산 패션, ‘24SS 브랜드 데이 진행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주요 브랜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4SS 브랜드 데이를 연다.SSF샵에서는 10일까지, 주요 브랜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8일부터 10일까지, 2024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10% 할인해준다.SSF샵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신상품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매일 랜덤 할인쿠폰 제공(최대 50%까지) △신상품 20/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 페이백 지급 △준지/비이커/띠어리/빈폴 등의 대표 신상품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한다.
-
◇ 29CM, ‘우먼패션뷰’ 캠페인 전개29CM가 여성 패션·잡화 브랜드의 24 SS(봄·여름) 시즌 상품을 큐레이션 해 선보이는 ‘우먼패션뷰(WOMEN FASHION VIEW)’ 캠페인을 전개한다.3월 17일까지 두 파트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새로운 시즌, 취향의 발견’이라는 테마로 250여 개 브랜드의 새 시즌 상품을 9가지 스타일 키워드로 제안한다. 29CM는 올봄 패션 키워드로 ‘오피스 긱시크’, ‘90년대(90’s) 미니멀리즘’, ‘로맨틱 데이트룩’ 등을 선정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각 키워드 별로 스타일링을 위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 G마켓, ‘진에어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G마켓이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진에어와 함께 올해 10월까지 출발일을 지정 가능한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발일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전 노선 할인혜택도 제공한다.먼저 출발일에 따라 진에어 전 노선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월까지 출발하는 전 노선 예매 시 4만원 할인 쿠폰 지급한다. 80만원 이상 결제하면 사용 가능하다. 그 외 4월부터 10월까지 출발 상품에는 최대 5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프로모션을 통해 진에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해외호텔 예약 시 5%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
◇ NS홈쇼핑, ‘호라산밀 오곡현미칩’ TV홈쇼핑 최초 방송NS홈쇼핑이 일명 '고대 이집트 신의 선물'이라 불리는 '호라산밀'을 넣어 만든 건강 간식 '호라산밀 오곡현미칩'을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오는 6일, 오전 6시 40분에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호라산밀 오곡현미칩'을 론칭한다.'호라산밀 오곡현미칩'은 튀르키예산 호라산밀과 국내산 현미, 흑보리, 귀리, 메밀 등 5가지 통곡물로 만든 건강 간식이다.NS홈쇼핑은 이날 론칭 방송에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75g씩 소포장된 '호라산밀 오곡현미칩' 25봉을 2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방송을 통해 저칼로리, 영양간식으로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는 방법과 레시피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
◇ 현대백화점, ‘언-프린티드 아이디어’ 전시현대백화점이 6월 30일까지 판교점 5층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 제4회 ‘언 프린티드 아이디어’ 전시를 진행한다.이번 전시에서는 신소라·연영·콩스탕 조이 등 총 7명의 그림책 작가 작품을 소개한다. 이들은 지난해 4월부터 진행한 '그림책 아이디어 공모전'에 참여해 올 초 최종 선발된 작가들로, 1년 동안의 준비 기간을 거쳐 완성된 작품들을 이번 전시에서 최초로 공개한다.그림책 내용은 ‘친구’, ‘자연과 사람’, ‘글이 없는 그림책’ 등 3가지 주제로 구성됐다. 대표 작품으로는 신솔 k작가의 ‘너에게 쓰는 편지’와 전지나 작가의 ‘울지마’ 등이 있다.
-
◇ 오비맥주, 여성 청소년 매칭그랜트 기부 캠페인 실시오비맥주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지윈하기 위한 기부 캠페인에 나선다.3월 10일까지 오비맥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올해 세계 여성의 날 주제와 관련된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댓글 1개당 오비맥주가 1000원씩 기부금을 후원하며, 적립금과 동일한 금액을 더해 기부하는 매칭그랜트(1대 1매칭) 방식이다.해당 기부금은 프리미엄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산들산들’을 만드는 사회적기업 업드림코리아(대표 이지웅)에 전달해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의 생리대 지원에 쓰인다.
-
◇ 컬리, 대규모 경력직 채용컬리가 2022년 이후 2년만에 테크분야 전 직군에 대한 대규모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든 직군은 유관 경력 5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3월 19일까지 진행한다.모집 분야는 AI·데이터·개발·기획·디자인 등 총 6개 분야이며, 총 예상 채용 인력은 두 자리 수다. 특히 이번에는 초개인화 및 자동화를 위한 인공지능(AI) 관련 모집이 새롭게 추가됐다.컬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컬리 비즈니스 및 기술에 적응할 수 있는 전환 능력, 도전정신과 주도적 성과 창출 역량, 기술적 문제해결 능력, 팀워크 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할 계획이다.
-
◇ CU, 초대형 ‘슈퍼 라지킹 삼각김밥’ 출시CU가 빅 사이즈 삼각김밥 4개를 합쳐 초대형 삼각김밥으로 재구성한 ‘슈퍼 라지킹 삼각김밥’(5900원)을 출시한다.삼각김밥은 김치볶음 참치마요, 동원 고추참치, 크랩 참치마요, 간장바싹 불고기까지 각기 다른 스테디셀러 맛으로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도시락 김 2봉과 일회용 비닐장갑을 동봉하여 직접 삼각김밥에 김을 붙여 오니기리로 만들어 먹거나 김을 잘게 부셔 고명처럼 얹어 먹는 등 입맛과 취향에 따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
◇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구선수 김연경 재발탁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이 발효유 '액티비아'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월드클래스 배구선수 김연경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발탁했다.
이번 재발탁 배경은 지난해 앰버서더 발탁으로 인한 효과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김연경 선수의 앰버서더 재발탁을 통해 양측 간의 긍정적 시너지를 이어가며 국내에서도 세계 판매 1위 브랜드로서 위치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
◇ 맘스터치, 가심비 ‘싸이순살맥스’ 출시
맘스터치가 푸짐한 구성과 착한 가격의 가심비 순살치킨 ‘싸이순살맥스’를 출시했다.
신메뉴 '싸이순살맥스(1만8900원)'는 기존 1인~1.5인을 위한 가심비 순살치킨인 ‘후라이드싸이순살’(1만1900원)을 2~3인이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중량을 약 56% 늘렸다.
뿐만 아니라 미국 루이지애나 스타일의 비법 시즈닝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있는 베스트 메뉴인 ‘케이준양념감자’와 치킨무, 허니머스타드 소스까지 제공하면서 가격은 1만원대를 유지하는 뛰어난 가심비가 특징이다. -
◇ 코카-콜라사,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 ZERO’ 출시
코카-콜라사가 토닉워터 브랜드 ‘캐나다 드라이’를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 제로(ZERO)’를 출시한다.
‘진저에일 토닉 제로’는 진저에일 토닉 본연의 은은한 진저향과 탄산의 청량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300ml 페트 1종으로 출시된다. -
◇ 대상 종가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 ‘iF 디자인 어워드 2024’ 2관왕
대상 종가가 지난해 진행한 김치 팝업 캠페인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4’의 ‘Brand Identity’, ‘Commercial Exhibition’ 2개 부문에서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 종가가 선보인 대한민국 최초 김치 팝업 캠페인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은 ‘김치, 지금껏 만나지 못한 즐거움’을 테마로 진행됐다.
김치에 대한 관심도가 낮은 MZ 세대는 물론, 김치의 새로운 변화를 원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정관념을 벗어난 차별화된 김치 콘텐츠를 통해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는 점이 높이 평가됐다는 분석이다. -
◇ 모두투어, 창사 35주년 '엠·비·피데이 프로모션’ 진행
모두투어가 창사 35주년을 맞아 '엠·비·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4일부터 4월7일까지 총 35일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창사 특선 프로모션은 35주년을 맞은 모두투어가 고객 감사와 도약의 메시지를 담아 다양한 특별 기획 상품과 풍성한 할인 혜택의 이벤트로 구성했다. '엠·비·피데이'란 'M'odetour 'B'irthday 'P'arty를 뜻한다.
'화끈한 쿠폰 패키지'의 경우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5만원 지역별 중복 할인 쿠폰을 비롯 최대 8만원 해외 항공권 할인 쿠폰, 전세계 호텔 5% 할인 등의 쿠폰이 제공된다. -
◇ 롯데시네마, '이승윤 콘서트 도킹: 리프트오프' 단독 개봉
롯데시네마가 '이승윤 콘서트 도킹: 리프트오프'를 3월22일 단독 개봉한다.
이승윤 콘서트 도킹: 리프트오프는 이승윤의 단독콘서트 ‘도킹(DOCKING)’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로 극장의 큰 스크린과 입체적인 사운드를 통해 뜨거움으로 ‘도킹’했던 그날의 현장 열기와 생동감을 고스란히 재현할 예정이다. 3월15일 롯데시네마에서 예매 오픈된다. -
◇ 배민, 지역 취약 아동·청소년 대상 학용품 키트 전달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삼전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본사가 위치한 송파구의 취약 아동·청소년 60명에게 전달할 ‘행복키트’를 제작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사내 구성원으로 이뤄진 ‘우아한땀방울’이 참여했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이번 봉사활동을 위해 사전에 새 학기를 맞은 취약계층 아이들 60명을 조사했다. 2월29일 우아한땀방울에 참여한 28명의 구성원이 직접 만든 간식 파우치와 아이들이 필요한 학용품 및 식료품을 담아, 따뜻한 손편지와 함께 행복키트 60개를 제작했다. 제작된 행복키트는 복지관에서 각 대상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
오뚜기가 전통주갤러리와 협업해, 3월 한 달간 서울 종로구 북촌 한옥마을에 위치한 전통주갤러리에서 제주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과 제주전통주를 함께 맛볼 수 있는 특별전을 진행한다.
특별전에서는 제주담음 3종(제주 흑돼지카레, 제주 한라봉마말레이드, 제주 감귤도우 피자)과 어울리는 제주전통주 9종을 페어링하는 ‘특별 시음회’를 통해 다양한 제주의 맛을 경험하는 시간을 제공한다.
특별 시음회는 유료 프로그램으로, 3월 매주 금요일(8일, 15일, 22일, 29일) 오후 6시 진행된다. 예약은 2회에 걸쳐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오픈하며, 1차 예약은 1일(금) 오전 11시(8일, 15일 회차), 2차는 15일(금) 오전 11시(22일, 29일 회차)에 진행한다. -
◇ 롯데웰푸드, 화이트데이 맞아 ‘제로 레몬민트’, ‘제로 페퍼민트’ 2종 선봬
롯데웰푸드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의 캔디류 신제품 2종 ‘제로 레몬민트 캔디’, ‘제로 페퍼민트 캔디’를 선보인다.
‘제로 레몬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함량 99%로, 레몬과 민트의 산뜻한 조화가 자극적이지 않은 상큼함과 달콤한 풍미를 자랑한다.
‘제로 페퍼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98%를 함유해 입 안에 자연스러운 청량감과 과하지 않은 쿨링감을 선사한다. 틴 케이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든 가지고 다니기 적합하며, 옆으로 밀어서 여는 슬라이드 개폐 방식을 적용해 재미까지 더했다. -
◇ KT&G, '바다의 노래‘ 전시회 진행KT&G 상상마당이 서해수호의 날을 앞두고 헌신으로 자유를 지킨 용사들을 기리는 ‘바다의 노래’ 전시회를 진행한다.3월 28일까지 ‘상상마당 대치갤러리’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회상과 그리움을 표현한 작품을 토해서해수호 용사 55인을 추모하는 행사다. 바람과 달빛 등 바다를 주제로 한 김윤수 작가의 6점 작품이 전시된다.대표작인 ‘표류’는 캔버스에 아크릴로 채색한 작품으로, 경계가 없는 바다의 풍경을 통해 고요하고 몽환적인 이미지를 담고 있다.
-
◇ 홈플러스, 두부∙콩나물∙달걀 등 20% 할인 쿠폰 행사홈플러스가 오는 13일까지 두부, 콩나물, 달걀 등 일명 ‘두콩달’ 제품을 20% 할인하는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플러스의 3월 ‘창립 단독 슈펴세일 홈플런’의 일환으로, 홈플러스 사이트나 앱에 로그인후 홈플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만 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두부, 콩나물, 달걀 상품군 5000원이상 구매시 20%할인 받을 수 있으며, 홈플러스 즉시배송과 마트직송시 각각 사용 가능하다. 3월부터 5월까지 매달 22일부터 순차적으로 1회씩 사용 가능하여 3개월에 걸쳐 총 여섯 번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
◇ 엘지유니참, 쏘피 ‘무표백·순면’ 생리대 리뉴얼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이 쏘피(SOFY) ‘무표백·순면’ 생리대 라인업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이번 리뉴얼로 재단장한 쏘피 제품은 △쏘피 무표백 유기농 100% 순면커버 △쏘피 유기농 100% 순면커버 △쏘피 무표백 내몸에 순한면 △쏘피 내몸에 순한면 총 4가지다. 네 가지 제품 모두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의 비건 인증과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의 피부자극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이번 리뉴얼 제품들은 흡수 시트 중앙에 중형 20개, 슈퍼롱 30개씩 펀칭 엠보싱이 있어서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하고 되 묻음 없는 산뜻한 상태를 유지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