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대표제품 61종 체험 가능경품증정 오프라인 이벤트 마련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byU+)’에서 로지텍의 게이밍 브랜드 ‘로지텍G’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 ‘플레이 투 윈(PLAY TO WIN)’을 16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플레이 투 윈 팝업 전시는 MZ세대 관심이 높은 게임을 주제로 진행된다. 게임에 특화된 제품으로 ▲마우스와 충전패드 ▲헤드셋 ▲키보드 ▲스피커 ▲스트리밍 카메라 ▲레이싱 게임용 기기인 레이싱 휠 등 61종이 전시된다.

    전시기간 동안 고객은 틈byU+에 마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최적의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다. 가령 25일부터 나흘간 레이싱 힐과 페달을 체험하는 공간 근처에 현대자동차의 서킷용 레이싱카인 ‘아반떼 N1 컵카’를 전시한다. 고객은 실제 레이싱카를 배치해 현장감을 높인 공간에서 내가 실제로 차를 주행하는 듯한 생동감을 높인 게이밍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플레이 투 윈 팝업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Pro 레이싱 휠(1명)을 비롯해 N버전 74 RC카(2명), PRO X Superlight 2 게이밍 마우스(7명) 등 게이밍 관련 기기와 패션 브랜드 발란사와 로지텍G의 콜라보 후드와 캠핑의자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현승 LG유플러스 옴니채널CX담당은 “틈byU+에서 최신 게임 기기를 체험하는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콜라보를 통해 고객접점에서 얻는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모아 새로운 고객 가치를 만드는데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