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억 페스타 판매 순위 1위는 '즉석밥'게이밍 모니터, 망고, 로봇청소기 등 카테고리 쏠림 현상 없어'타임 세일', '10억 팡팡 프로모션' 등 재방문률 ↑
  • ▲ ⓒ알리익스프레스
    ▲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가 진행하고 있는 ‘1000억 페스타’ 행사 시작 3일 동안  즉석밥이 가장 많이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알리익스프레스는 3월 18일 시작된 1000억 페스타 판매 순위를 공개했다. 즉석밥에 이어 게이밍 모니터, 망고, 로봇 청소기,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 뒤를 이었다.

    1000억 페스타는 알리익스프레스가 총 1000억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고, 선별한 인기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매일 오전 10시와 밤 10시 정각에 시작되는 타임 세일 상품은 즉시 품절로 이어진다. 이외에도 총 10억 상당의 K-Venue 전용 쿠폰을 제공하는 ‘10억 팡팡 프로모션’을 통한 재방문율도 높아지고 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K-Venue의 1000억 페스타가 3일째로 접어들었는데 소비자들의 반응이 여전히 뜨겁다”며 “다양한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참여와 관심이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