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블랙야크청년셰르파’ 9기 발대식 진행CJ제일제당, 비엔나 소시지 2종 출시HDC아이파크몰, ‘스프링 세일’ 프로모션 진행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블랙야크청년셰르파’ 9기 발대식 진행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 지난 23일 서울 서초구 블랙야크 양재사옥에서 ‘블랙야크청년셰르파’ 9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20대부터 30대까지, 대학생과 직장인 등 청년을 중심으로 선발된 ‘블랙야크청년셰르파 9기’는 재단이 진행하고 있는 ‘Y.A.K.(You Are Keepers) 프로젝트’를 함께한다. ‘Y.A.K.(You Are Keepers) 프로젝트’는 국내·외 환경과 사회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기 위해 재단이 9년째 진행하는 활동이다.

    단원들은 향후 1년간 전국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 문제를 주제로 다채로운 공익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산불 피해지역 산림조성’, ‘독거노인을 위한 야크효(孝)박스’,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 ‘재해 지역 복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함께한다.
  • ▲ ⓒ29CM
    ▲ ⓒ29CM
    ◇ 29CM 이구성수,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르니나’ 팝업 오픈

    29CM가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29CM SEONGSU)’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르니나’의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

    르니나는 프렌치 감성을 기반으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다. 풍성한 실루엣의 블라우스와 셔츠, 원피스 등 로맨틱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2030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탄탄한 팬층을 쌓아왔다. 특히 이번 달 공개된 24 SS(봄·여름) 컬렉션에서는 브랜드 뮤즈로 트와이스 사나를 발탁하며 또 한 번 주목을 받았다.

    4월 23일까지 진행되는 르니나의 팝업 전시는 ‘봉주르 투 러브(BONJOUR TO LOVE)’를 테마로 운영된다. 봄과 잘 어울리는 파리 도심 속 숨어있는 정원을 컨셉으로 연출한 공간에서 르니나의 새 시즌 상품을 비롯해 뮤즈 사나와 함께한 이번 시즌 컬렉션 룩북도 만나볼 수 있다. 
  • ▲ ⓒ옥시크린
    ▲ ⓒ옥시크린
    ◇ 옥시크린, 출시 40주년 맞이 프로모션 진행

    옥시크린이 출시 40주년을 맞아 일반 매장에서 옥시크린 1kg 트윈(1kg X2개입) 제품을 구입하면 200g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에서 로켓배송을 통해 옥시크린 1.4kg 을 구매할 경우에도 200g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 옥시크린 브랜드 스토어에서 옥시크린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기는 고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인스타그램에 옥시크린 포토 리뷰를 올려주는 고객 대상으로도 경품 행사를 연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세종시 사회복지시설에 ‘청정원 동물복지 청정유정란’ 기부

    대상이 축산환경관리원, 세종시 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세종시 사회복지시설에 ‘청정원 동물복지 청정유정란’ 400판을 기부한다.

    대상은 오는 4월3일, 세종시에 위치한 아동센터, 요양원, 장애인복지관 등 사회복지시설 총 20곳을 대상으로 깨끗한 축산농장 지정농가에서 생산한 1만2000알 상당의 ‘청정원 동물복지 청정유정란(30구)’ 400판을 지원하며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 ▲ ⓒSPC 비알코리아
    ▲ ⓒSPC 비알코리아
    ◇ SPC 던킨, 한 끼 식사로 든든한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 출시

    SPC 비알코리아 던킨이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을 출시한다.

    신제품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은 쫄깃하고 푹신한 잉글리쉬 머핀에 소시지와 에그 패티, 치즈를 넣은 샌드위치다. 탱글탱글한 소시지의 식감에 풍부한 육즙과 짭조름한 치즈, 담백한 에그 패티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든든한 포만감을 선사한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비엔나 소시지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더건강한 안심비엔나’·’만두쏙시지’ 등 비엔나 소시지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더건강한 안심비엔나’는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기존 제품들 대비 나트륨을 25% 낮춘 제품이다. 보존료(소브산칼륨), 산화방지제(에리토브산) 등을 첨가하지 않고 무항생제 국내산 돼지고기만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이마트와의 공동기획을 통해 선보이는 ‘만두쏙시지’는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비비고 만두 레시피와 40여년간 쌓아온 최고 수준의 육가공 노하우를 활용해 새로운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돼지고기 안에 당면과 함께 대파, 부추, 양파 등 다섯가지 채소를 넣어 풍부한 맛과 씹으면 촉촉하고 톡 터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해양경찰청-환경재단 ESG 업무협약 체결

    롯데칠성음료가 해양경찰청, 환경재단과 함께 기후 위기 극복 및 맑고 깨끗한 바다 조성을 위한 ESG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협약식을 시작으로 4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바다를 부탁해 칠성사이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국 392개 소매점에서 ‘칠성사이다’, ‘칠성사이다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판매하고 ESG 사회 공헌 매대를 운영한다.
  • ▲ ⓒ팔도
    ▲ ⓒ팔도
    ◇ 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팔도가 ‘비락식혜 제로(Zero)’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비락식혜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제로 버전이다. 제품 맛은 유지하며 설탕, 당류, 칼로리 제로를 구현했다.

    팔도는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한 시도 또한 계속해 왔다. 지난해에는 인도네시아 할랄청(BPJPH)으로부터 ‘할랄(halal)’ 인증을 획득, 수출 발판을 마련했다. 현지 시장 안착을 위한 판매 채널 확장도 본격화한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남해군과 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

    롯데웰푸드가 ‘우리농산물 상생 프로젝트’의 네 번째 시작을 알렸다. 롯데웰푸드는 27일 남해군과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남해 특산물인 유자 소비확대 및 우리농산물 상생에 협력하기로 했다.

    남해군청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배성우 롯데웰푸드 마케팅본부장과 장충남 남해군수가 참석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롯데웰푸드는 우선 남해 유자를 활용한 빼빼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대만 가오슝 뮤직 페스티벌 후원

    하이트진로가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대만 가오슝 뮤직 페스티벌 후원 기업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행사장 내 두꺼비 콘셉트의 부스를 설치, 대만 현지에서 선보이고 있는 과일 소주 제품 등을 판매하고 홍보활동을 펼쳤다.

    특히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는 하이트진로는 제품 홍보 활동뿐만 아니라 중앙 무대에서 100주년 광고 영상을 송출하기도 했다.
  •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스프링 세일’ 프로모션 진행

    HDC아이파크몰이 3월 29일부터 4월 14일까지 패션 브랜드 100여개가 참여해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 스포츠 패션 브랜드 아웃도어 프로덕츠, 컨버스, 플라넷비, 레노마, 아디다스골프, 슈즈 브랜드 세라, 미소페, 무크 등에서 20~60%까지 저렴하게 상품을 내놓는다.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 앤드지, 여성 패션 브랜드 쉬즈미스, ab.f.z, 키즈 브랜드 아디다스 키즈, 오가닉맘, 슈슈앤크라, 피터젠슨, 무냐무냐 등 패션&키즈 브랜드에서도 30~60% 각각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