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티크, 홀리데이 성수 팝업스토어 오픈풀무원, KFS 인증 제품 미국 시장 입점 완료스타벅스, 최대 규모 야외 좌석 갖춘 ‘제주금악DT점’ 오픈
-
◇ 딥티크, 홀리데이 성수 팝업스토어 오픈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12월 2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홀리데이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펠트 소재를 사용해 크리스마스 숲속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올해 연말에만 출시되는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들을 구비했다. 따끈한 핫 초콜릿과 인생샷을 즐길 수 있는 포토존, 팝업 전용 포장 서비스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도 제공한다.
-
◇ 삼성물산 패션 ‘지용킴’ 김지용, SFDF 2년 연속 수상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삼성패션디자인펀드(Samsung Fashion & Design Fund, 이하 SFDF)는 제20회 SFDF 수상자로 ‘지용킴(JiyongKim)’의 김지용 디자이너를 선정했다.김지용 디자이너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SFDF에서도 30팀의 경쟁자들을 제치고 우승하면서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와 디자인 디렉터, 주요 매거진 편집장 등 패션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독창성, 완성도, 환경적 지속가능성, 시장성, 브랜드 지속성 등 여러 항목을 종합해 평가한 결과, 김지용 디자이너가 최고점을 받았다. 특히 독창성과 환경적 지속가능성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
◇ 김장 시즌 맞아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판매량 ‘쑥’락앤락이 출시한 미니 김치냉장고가 김장 시즌을 맞아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지난 7~8월 대비 9~10월 판매량이 3배 상승했다.락앤락 관계자는 “김장 시즌을 맞이해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으며, 대형 김치냉장고가 부담스러운 1~2인 가구와 서브 김치냉장고가 필요한 4인 이상 가구의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
◇ 배민커넥트 스마트스토어,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온라인 스토어’ 우수업체 선정라이더만을 위한 배달용품을 제공하는 ‘배민커넥트 스마트스토어’가 2024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온라인스토어 부문 우수업체로 선정됐다.배민커넥트 스마트스토어는 ▲제품만족도 ▲배송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전반적 평가 총 4가지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이번 온라인스토어 부문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
-
◇ 풀무원, KFS 인증 제품 미국 시장 입점 완료풀무원이 국내 최초로 'K-FOOD·SAFETY(KFS)' 인증을 획득한 풀무원 김치와 라면 제품이 미국 시장 입점을 마쳤다.KFS 인증을 받은 제품은 풀무원 나소야김치 마일드, 풀무원 나소야김치 스파이시, 풀무원 서울라면, 풀무원 서울짜장 등 4종이다.풀무원은 이번 KFS 인증 제품 수출을 통해 미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하고, 한국 식품의 우수한 품질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
◇ 스타벅스, 최대 규모 야외 좌석 갖춘 ‘제주금악DT점’ 오픈스타벅스 코리아가 20일 제주 여행의 쉼터가 되어줄 ‘제주금악DT점’을 오픈했다.‘제주금악DT점’은 중문에서 공항으로 향하는 평화로에 위치한 휴게소를 재탄생시킨 이색적인 매장으로, 국내 스타벅스 최대 규모인 총 200석의 야외 좌석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동백나무, 돌담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2900평 규모의 야외 정원을 스타벅스의 ‘별’과 언덕의 제주 방언인 ‘모루’를 합한 ‘별모루 정원’이라 이름 지어 제주만의 정취를 담았다.
-
◇ CJ온스타일X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 품절대란CJ온스타일이 브이티(VT)와 공동기획한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이 론칭 방송에서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라이브 1초에 2.5개씩 팔린 두피앰플 누적 판매량은 론칭 2주만에 1만개에 달한다. 올 4월 CJ온스타일에서 최초 론칭해 연달아 완판한 고영양 PDRN 리들샷의 성분을 헤어까지 적용한 성공 사례다.CJ온스타일은 19일 오전 ‘뷰티풀샵’ 방송에서 TV라이브 업계 최초로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을 선보여 준비수량이 조기매진됐다. 12월6일 2차 앵콜 생방송도 준비했다.
-
◇ NS홈쇼핑, 제19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NS홈쇼핑이 2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9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부스를 운영한다.'영감:푸드 라이프'를 주제로 지속 가능한 식문화와 혁신적인 푸드테크를 보여주고자 열린 이번 행사에는 20개국 1000개사가 참가했다. 총 1400개 부스가 운영되고 바이어와 관람객 등 5만5000명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 종합 전시회로 진행된다.NS홈쇼핑 전시 부스는 사전 신청을 통해 다담, 바다원, 케이제이바이오, 해청정 등 4개사가 참여했다. NS홈쇼핑은 협력사의 판로 확대를 위해 이번 전시회 참가비 및 부스설치 비용 등 전시회 비용 일체를 지원한다.
-
◇ 롯데칠성음료, 마주앙X간송 콜라보 와인 2종 출시롯데칠성음료의 국내 최장수 와인 브랜드 ‘마주앙’이 간송미술관과 협업한 ‘24년 마주앙 간송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매화의 아름다움과 와인의 깊은 풍미가 만나 완성되는 선비의 풍류’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콜라보 와인은 간송미술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단원 김홍도의 ’백매(白梅)’, 우봉 조희룡의 ‘홍매(紅梅)’를 레이블로 활용했고, 각각 300병 한정 판매하며 11월 28일부터 백화점 및 ‘오비노미오’를 비롯한 와인 전문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202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마주앙X간송미술관 콜라보 와인은 사군자의 하나인 ‘매화’를 곁에 두고 벗들과 정담을 나눈 옛 선비의 정취를 담으려 노력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