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부터 매년 열리는 대표 고객 초청 행사현업 관계자·전문가 인사이트·패널 토크 진행
-
- ▲ ㈜한진 언박싱데이 2025 ⓒ㈜한진
㈜한진은 다음달 9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언박싱데이 2025’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언박싱데이’는 2023년 1회를 시작으로 매년 열리고 있는 한진의 대표 고객 초청 행사로 한진과 함께 동반 성장해 온 고객사와 함께 시장에서의 성장을 위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성장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택배를 받는 소비자가 상자를 처음 개봉할 때 느끼는 설렘을 의미하는 ‘언박싱’이라는 단어를 타이틀로 사용해, 고객의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 새로운 도전을 함께 열고 미래를 함께 꿈꾼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올해로 3회를 맞이한 ‘언박싱데이 2025’는 ▲고객에게 감사를 전달하고 한 해 성과를 돌아보는 ‘성취 프로그램’ ▲고객의 삶과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나누는 ‘인사이트 프로그램’ ▲파트너사·고객사가 직접 체험하고 교류하는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특히 언박싱데이의 하이라이트인 인사이트 프로그램은 셀러들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위해 전에 없던 방식으로 현업 관계자들과 전문가들이 인사이트 토크와 패널 토크를 진행한다.이커머스 셀러들이 실제 사업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구체적이면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 중심으로 다뤄질 예정이다.이를 위해 국내 최대 뷰티 크리에이터 전문 MCN인 레페리의 최인석 대표와, ‘트렌드 코리아’와 ‘K뷰티 트렌드’의 저자인 김난도 서울대학교 교수가 메인 강연을 맡는다.패널 토크 세션에서는 작가이자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의 컨설팅 자문으로 잘 알려진 노가영 작가가 모더레이터를 맡는다.패널로는 박경희 한진 글로벌사업본부 상무, 구독자 약 99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옆집언니 최실장’을 운영하는 패션 크리에이터 최희승, 구독자 약 145만명을 보유한 ‘LeoJ Makeup’ 채널의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참여한다.행사장 내에는 한진의 디지털 플랫폼인 ‘원클릭’, ‘훗타운’, ‘슬로우레시피’, ‘SWOOP’의 홍보 및 참여 부스가 마련된다.더불어 다양한 파트너사의 부스도 함께 운영해 참여객들이 여러 플랫폼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접하고, 현장에서 자연스럽게 네트워킹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