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한킴벌리, '몽골을 푸르게' 국내 상표 등록… 몽골 수출 약 50% 증가

    유한킴벌리는 ‘몽골을 푸르게(Keep Mongolia Green)’ 캠페인이 몽골에 이어 국내에서도 상표 등록이 확정됐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상표는 몽골어와 영어버전으로 제작되며, 유한킴벌리 몽골 수출 제품의 소비자 캠페인 활동 등에도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

    2021-04-02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동아오츠카, 쉐이크쉑, 롯데제과 外

    ◇ 동아오츠카, 2021 프로야구 공식 음료 활동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오는 3일 개막하는 ‘2021 신한은행 SOL KBO 리그’의 공식 음료로 활동한다.동아오츠카는 KBO(한국야구위원회) 공식음료 후원사로서 정규리그 및 포스트시즌, 올스타전 등 공식행사에 참여한다

    2021-04-02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호텔신라, 롯데호텔, 조선호텔앤리조트 外

    ◇ 신라스테이 서대문, 프라이빗 콘셉트룸 선봬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더 프라이빗한 숙박과 휴식을 위해 일반 객실과 차별화된 ‘라운지 1705(Lounge 1705)’ 공간을 선보인다. 라운지 1705는 신라스테이 서대문 온돌 객실을 새롭게

    2021-04-02 임소현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아쿠아리움 물적분할… '아쿠아플라넷' 독립경영 돌입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아쿠아리움 사업부문을 물적분할해 신설법인 ‘아쿠아플라넷 주식회사’를 설립했다. 지난 1일 아쿠아플라넷 주식회사 출범식을 열고 본격적으로 독립경영체제에 돌입했다.이번 분할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호텔, 리조트, 골프 등 레저사업과 아쿠아리움 운영 사업부

    2021-04-02 임소현 기자
  • 롯데온, 비대면 야구 응원 ‘자이언츠 승리 기원 이벤트’ 진행

    롯데온(ON)은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롯데 자이언츠 승리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롯데온은 오는 4일까지 롯데 자이언츠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에 롯데 자이언츠를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30

    2021-04-02 강필성 기자
  • bhc, KLPGA 프로골퍼 오채유 후원 협약 체결

    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골프단 창단과 함께 첫 번째 공식 후원으로 오채유 프로를 영입한다고 1일 밝혔다.이날 진행된 후원 협약식에는 bhc 박현종 회장, 임금옥 대표를 비롯한 bhc 임직원과 오채유 프로가 참석하여 자리를 함께했다.이번 후원 협약식의 주인공인 오채유

    2021-04-01 강필성 기자
  • 레뱅드매일, 친환경 와이너리 ‘얄리’와 친환경 캠페인 전개

    와인수입 전문 기업 레뱅드매일은 칠레를 대표하는 친환경 와이너리 얄리와 함께 올해부터 정기적으로 친환경 캠페인 ‘환경을 RE:FRESH, 일상을 REFRESH’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최근 환경을 생각한 윤리적 소비가 주요 소비 트렌드 중 하나로 떠오르고, 친환경을

    2021-04-01 강필성 기자
  • 이디야커피, 정기 임원인사 단행…全임원 40대 배치

    이디야커피는 창립 20주년과 함께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 목정훈 경영관리본부장, 김주예 마케팅본부장, 정환국 정책지원본부장, 조규동 가맹사업1본부장이 상무 승진했고, 하태환 드림팩토리본부장, 최정화 R&D본부장, 이청암 유통사업본부장,

    2021-04-01 임소현 기자
  • 코리아세븐 발목 잡는 美로열티…작년 영업적자 기록

    ‘세븐일레븐’ 간판을 사용 중인 코리아세븐의 고심이 깊다. 15년 만에 영업적자를 기록한 상황에서 미국 본사에 내는 로열티는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기 때문이다. 수익성 개선이 시급한 상황에서 사업구조 개편 없이 실적 반등을 이끌어내기에 한계가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21일

    2021-04-01 한지명 기자
  • SSG닷컴, 온라인 편집숍 ‘W컨셉’ 인수…패션 브랜드 강화

    SSG닷컴이 온라인 편집숍 ‘W컨셉(W Concept)’의 경영권 인수를 확정했다.SSG닷컴은 ‘IMM프라이빗에쿼티’와 ‘아이에스이커머스’가 각각 보유한 W컨셉의 지분 전량을 양수하는 주식매매 본계약(SPA)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SSG닷컴은 공정거래위원회의 기업

    2021-04-01 강필성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라네즈, 무신사, 프로스펙스

    ◇ 라네즈, 천 번 저어 만든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 출시라네즈가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실제 휘핑크림을 만들 듯 여러 번 저어 만들어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벨벳 제형이 특징인 틴트로, 총 5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아모레퍼시픽 브랜드

    2021-04-01 김보라 기자
  • 제너시스BBQ, 작년 매출 3346억… "사상 최대 실적"

    제너시스BBQ가 지난해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1일 제너시스BBQ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3346억원, 53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8%, 119% 증가했다.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 19확산 속에서도 핫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 메이플버터갈릭 치

    2021-04-01 김보라 기자
  • 이지웰, ‘현대이지웰’로 사명변경…“제2의 도약 나설 것”

    국내 기업 복지서비스 1위 기업인 이지웰이 사명을 ‘현대이지웰’로 바꾸고 제2 도약에 나선다. 특히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간 시너지 확대를 통해 영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는 구상이다.이지웰은 최근 주주총회에서 사명을 ‘현대이지웰’로 변경했다고 1일 밝혔다. 사명 변경과

    2021-04-01 강필성 기자
  • 홈앤쇼핑, 마스크 75만장 아름다운가게에 기부

    홈앤쇼핑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생활의 일부가 된 마스크를 기부한다고 1일 밝혔다.홈앤쇼핑은 이날 오후 3시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에서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와 윤여영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 등이 참석해 마스크 75만장(약 3억원

    2021-04-01 강필성 기자
  • "코로나 여파에도" 올리브영의 독주… 연매출 2조 육박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H&B 스토어(헬스앤뷰티) 시장이 주춤한 가운데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나홀로 독주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만 2조원에 육박했다. 경쟁 심화 등으로 랄라블라, 롭스 등 유통 대기업들이 사업을 축소하는 것과 대조

    2021-04-0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