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 패션위크 3회 연속 참가

    한섬이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브랜드화에 팔을 걷었다. 파리 패션위크에 3회 연속 참가하기로 했는가 하면, 해외시장을 겨냥한 맞춤형 제품 개발 전략을 새로 도입키로 했다.한섬은 2020년 F/W 파리 패션위크에 자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동반 참여한다

    2020-01-15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폴바셋과 손잡고 캡슐커피 3종 출시

    롯데마트가 지속 성장하고 있는 캡슐커피 시장에 '폴바셋'과 손잡고 고품질의 캡슐커피 3종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오는 16일부터 '폴바셋 스페셜티 캡슐 3종'을 선보인다. '폴바셋'은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폴바셋이 직접 선보인 프리미엄 커피전문

    2020-01-15 박소정 기자
  • 신세계百, 업계 최초 '베이커리 구독 서비스'

    신세계백화점은 업계 최초로 베이커리 월 정액 모델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0일 신세계백화점에서 선보인 베이커리 구독 서비스는 한 달에 5만원을 내면 매일 빵 하나씩을 제공받는 서비스다. 베이커리 정액권을 결제한 고객은 메나쥬리의 인기 제품 5종 중

    2020-01-15 박소정 기자
  • 롯데백화점, 시그니처 숲 속 향기 개발… 고객 경험↑

    롯데백화점 롯데문화센터가 직접 개발한 시그니처 향기 '플리트비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플리트비체'는 크로아티아 소재의 숲과 호수의 경관을 가진 국립공원의 이름으로 '신이 내린 선물'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도심 속 오아시스에서 영감을 얻은 이 향은 과육의 시

    2020-01-15 박소정 기자
  • 이마트, 와인 열풍에 '설 선물' 대세된 육포 선물세트

    설 명절을 앞두고 육포 선물세트가 뜨고 있다. 과거 명절 구색 선물세트에 불과 하던 육포 선물세트가 올해 설 예약 판매 기간에는 판매량 기준으로 버섯/인삼 선물세트를 넘어 굴비를 위협하고 있다.15일 이마트에 따르면 2020년 설 세트 사전 예약 판매기간(12월5일부터

    2020-01-15 박소정 기자
  • 현대백화점, 전자 영수증 발급 서비스 도입… 환경 보호

    현대백화점이 '전자 영수증 발급' 서비스를 전면 도입한다. 각 매장에서 상품 구매시 기존 종이 영수증 대신 모바일 앱을 통해 영수증을 자동 발급하는 형태다. 이를 통해 현대백화점은 향후 3년내에 종이 영수증 발급을 제로화 하겠다는 목표다.현대백화점은 15일부터 백화점

    2020-01-15 박소정 기자
  • 아워홈 온라인몰, 설 선물세트 판매…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민족 최대 명절,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평년보다 이른 설에 연초부터 설을 준비하는 수요가 몰리면서 식품 업계도 분주하다. 짧은 연휴 기간으로 설 명전 전에 제품을 배송해주는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아워홈이 운영하는 온라인 식품 전문몰

    2020-01-14 임소현 기자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바트 뷰링 아태지역 세일즈 마케팅 대표 임명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아태지역 본사 세일즈 마케팅 대표(Chief Sales and Marketing Officer)로 전 아태지역 운영 서비스 대표 (Chief Operations Services Officer) 바트 뷰링(Bart Buiring)을 임명했다고 14일

    2020-01-14 임소현 기자
  • 한샘몰, 모바일 앱 리뉴얼 기념 할인 이벤트 열어

    한샘은 고객의 모바일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앱 리뉴얼을 진행하고 1월 한달 간 한샘몰 베스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한샘몰 앱은 총 10만여개의 가구와 생활용품 중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정확하고 빠르

    2020-01-14 임소현 기자
  • 롯데하이마트, 설 앞두고 中企에 상품대금 305억원 조기지급

    롯데하이마트가 설을 앞두고 총 775개 중소 파트너사에 상품대금 305억원을 전액 현금으로 조기 지급했다고 14일 밝혔다.상여금, 임금 등 자금소요가 많은 명절을 앞두고 파트너사들이 자금을 원활히 조달할 수 있도록 당초 예정됐던 지급일보다 최대 45일 앞당긴 것이다.

    2020-01-14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미리 찾는 인기제품만 모아 ‘쇼핑하는42’ 론칭

    롯데홈쇼핑은 모바일을 통한 미리 주문이 많은 인기 상품만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특화 프로그램 '쇼핑하는 42'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생방송을 기다려 구매하기 보다는 필요한 상품을 모바일로 검색, 미리 주문하는 등 홈쇼핑 이용 방식이 변화함에 따라 생방송 전

    2020-01-14 한지명 기자
  • GS25, AI기반 미래형 편의점 오픈…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박차

    편의점 GS25가 서울 을지로 BC카드 본사에 미래형 편의점인 GS25 을지스마트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GS25는 2018년 9월 업계 최초로 안면 인식 결제 시스템과 스마트스캐너가 적용된 무인형 스마트GS25를 강서구 마곡동에 오픈한바 있다. GS25는 이번에

    2020-01-14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2020년 설 와인선물세트 16종 출시

    하이트진로는 2020년 설을 맞아 와인 선물세트 16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하이트진로 와인 선물세트는 프랑스, 이탈리아 등 고품격 라인을 비롯하여 가성비로 주목 받고 있는 칠레, 아르헨티나 등 전세계 유수 와이너리 제품들로 구성됐다.먼저 '샤또 뻬이 라 뚜

    2020-01-14 한지명 기자
  • 구호플러스, '프리 스프링 시즌'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새로움 가득한 봄의 빛을 주제로 한 '20년 프리 스프링(Pre-Spring)'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구호의 세컨드 브랜드인 구호플러스의 올 봄 시즌 콘셉트는 'Be The Light'로, 새로운

    2020-01-14 김보라 기자
  • 락앤락, 설 맞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최대 70%↓

    락앤락은 설을 맞아 선물세트를 비롯해 명절에 특히 유용한 주방∙생활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설맞이 프로모션은 이달 15일부터 27일까지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 플레이스엘엘을 포함한 전국 27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물인

    2020-01-1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