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개국 이후 매년 고객 2배 이상 증가송출 가구 3300만 돌파하며 꾸준히 성장5주년 맞아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T커머스 채널 '롯데 ONE TV'가 개국 5주년을 맞아 31일까지 경품 증정, 페이백 혜택 등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 '파이팅 투게더'를 진행한다.

    '롯데 ONE TV'는 2015년 3월 개국한 이후 프로그램 차별화와 단독 상품 기획으로 구매 고객 수가 매년 2배 이상 증가하며 차별화된 유통채널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송출 가구 수는3300만을 돌파했으며, 현재 판매 상품 2900여개 중 70% 이상을 중소기업 상품으로 편성해 국내 중소기업 판로 확대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달 31일까지 '롯데 ONE TV'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우리 가족 홈 케어 3종'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에게는 '코지마 안마의자'(1명)를 증정하며, '숀리 엑스바이크 엑스텐'(2등·5명), '클럭 미니 마사지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3등·5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22일까지는 10명을 추첨해 결제 금액의 10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29일에는 카드 청구 할인 5% 혜택과 구매 금액의 7%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원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당첨자는 내달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롯데 ONE TV'는 올해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강화하고, 해외 직배송 상품을 확대하는 등 차별화 상품 기획에 주력할 예정이다. 패션 전문 프로그램, 특산품 현지 방송, 연예인과의 협업, 1분 내외의 짧은 영상 코너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2030세대 공략에도 본격적으로 나선다.

    이용환 롯데홈쇼핑 ONE TV부문장은 “지난 5년간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준 고객에게 보답하고, 어려운 시국을 극복하는 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파이팅 투게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고객 편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중소기업 판로 개척을 돕는 상생 채널로서 역할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