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치킨, 교육R&D센터 ‘정구관’ 개관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새로운 교육R&D센터 ‘정구관’을 준공하고 개관식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경기도 오산시 원동에 지상1층~4층, 연면적 3719㎡(약 1125평) 규모로 건립된 정구관은 가맹점 교육시설, R&D센터, 교촌 갤러리(홍보관) 등

    2019-10-22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장애인·어르신들 위한 이동차량 기증식 가져

    하이트진로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장애인의 이동편의성 증대를 위해 나섰다.하이트진로는 지난 21일, 해찬장애인주간보호센터 등 4개 기관에 일반차량과 장애인리프트 개조 차량을 직접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청담사옥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

    2019-10-22 한지명 기자
  • 모두투어, 외화 환전서비스로 고객편의 증대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지난달부터 선보인 외화 환전서비스로 여행객의 편의성을 높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신한은행과 제휴로 모두투어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해 이용 가능한 이번 서비스는 출국 하루 전까지 환전 신청이 가능하며 공항을 포함한 신한은행 전 지점에서 외화 수령이 가능하다

    2019-10-22 임소현 기자
  • 이케아, 버질 아블로와 협업… 밀레니얼 세대 타깃 '마르케라드 컬렉션' 출시

    이케아가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Virgil Abloh)와 협업한 ‘마르케라드(MARKERAD)’ 컬렉션을 다음달 1일 출시한다.마르케라드는 홈퍼니싱 리더인 이케아와 스트리트 패션을 선도하는 버질 아블로가 손을 잡고 일상 속 사물에 예술적 가치를 더해 재해

    2019-10-22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수산 HMR ‘비비고 생선요리’, 100일만에 100만개 판매

    CJ제일제당 수산 HMR 제품들이 생선요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와 높아진 눈높이를 충족시키며 매출 호조를 보이고 있다.CJ제일제당은 구이, 조림 등 비비고 생선요리가 출시 100일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넘었다고 22일 밝혔다. 같은 기간 누적 매출은 40억원으로,

    2019-10-22 임소현 기자
  • 오리온 본래의 맛·모양 구현한 '배배' 쿠키 '7년 만에 재출시'

    오리온은 소비자의 요청에 힘입어 제품명을 변경하고, 본래의 맛과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배배’를 7년 만에 재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1995년에 선보인 배배는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의 쿠키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했던 제품. 오리온은 2012년 제품 라인업을 재정

    2019-10-22 임소현 기자
  • 신세계TV쇼핑, 한달간 ‘이탈리아 핸드백 특집전’ 연다

    신세계TV쇼핑이 오는 23일부터 11월 말까지 ‘이탈리아 특별전’을 4부작 편성하고, 직접 소싱한 ‘가스피노’(GASPINO), ‘마르코 비앙키니’(MARCO BIANCHINI) 등의 이탈리아 유명 잡화 브랜드를 선보인다.먼저 특별전의 첫 방송인 오는 23일에는 60년

    2019-10-22 임소현 기자
  • 롯데百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 피부 맞춤 서비스 도입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가 고객 니즈에 맞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한다. 최근에는 SNS와 온라인몰을 통해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이 소개되고 있지만, 아무리 평이 좋은 제품일지라도 개인의 피부 상태에 적합한지는 쉽게 확인하기 어려

    2019-10-22 임소현 기자
  • 신세계 영등포점, 10년만의 대대적 리뉴얼… 내년 상반기까지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이 오는 25일 10년만의 대대적 전체 리뉴얼의 첫 막을 올린다.영등포점 B관 2~6층의 5개층, 총 영업면적 약 1500평으로 구성된 서부상권 최고 수준의 생활전문관을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는 사실상 B관 전체를 생활전문관으로 구성하는 것으로 기존

    2019-10-22 임소현 기자
  • 이마트 기초화장품 '센텐스', 필리핀에 프랜차이즈 1호점 개점

    이마트 전문점이 현지 기업과 손을 잡고 필리핀에 첫 진출한다.그 주인공은 이마트의 기초화장품 브랜드인 '센텐스(SCENTENCE)'다. 센텐스의 해외 출점은 몽골(울란바토르 3개점)과 사우디아라비아(리야드 2개점)에 이어 세 번째다.이마트는 22일 필리핀 유통업 2위로

    2019-10-22 임소현 기자
  • "기름기 빼고 매운맛 줄였다"… 삼양식품 '라이트 불닭볶음면' 출시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의 건면 버전 라이트 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라이트 불닭볶음면은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의 매운맛을 어려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불닭 고유의 풍미는 살리되 면과 맵기에만 변화를 줬다. 유탕면 대신 건면을 사용하고, 매운맛을 완화해 불닭볶음면을

    2019-10-2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대한피부과학회와 '미세먼지와 피부 건강' 연구 발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9일 서울 인터콘티넨탈 코엑스 호텔에서 진행된 대한피부과학회 추계 학술대회에서 미세먼지와 피부 건강(Particulate Matter & Skin Health)을 주제로 공동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미세먼지를 비롯한 대기 오염 문

    2019-10-21 김보라 기자
  • 형지I&C, 티몰 한국관에 입점… 中 온라인 시장 공략

    형지I&C는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의 한국관에 입점해 판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티몰의 한국관은 지난 2015년 오픈 이래 패션, 뷰티,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한국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는 플랫폼이다. 형지

    2019-10-21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숲속 학교 세미나' 20주년… "새로운 비전 제시"

    생명의 숲과 유한킴벌리는 1999년 본격적으로 시작했던 학교숲운동이 20주년을 맞아 그 동안의 성과를 조명하고 새로운 숲속 학교의 비전을 제시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오는 31일 경기도 교육복지종합센터에서 진행되는 20주년 기념세미나에서는 국내외의 다양한

    2019-10-21 김보라 기자
  • '제26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에 200여명 참가

    노스페이스는 타이틀 스폰서로 나선 제26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가 지난 19일 서울광장 특설 경기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1일 밝혔다.제26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는 4~5m 높이의 암벽을 로프없이 오르며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는 볼더링

    2019-10-2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