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슈퍼, 전복 어가 위해 지속 가능 생산 장비 전달
롯데마트와 슈퍼가 지속 가능한 전복 생산에 힘을 보탠다.롯데마트와 슈퍼는 지난 18일 전라남도 완도군에 위치한 완도전복주식회사에서 ‘지속 가능한 전복 생산 장비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전달식은 롯데마트와 슈퍼가 시행중인 ‘바다愛(애)진심’ 캠페인의
2024-07-19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장마철 ‘홈캉스’ 먹거리 행사… 3일 특가 판매
이마트가 장마철 집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캉스’ 대표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먼저 이마트는 21일까지 ‘서프라이즈 주말 3일 특가’ 행사를 열고 인기 먹거리 대상으로 대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암소한우 전품목과 브랜드 냉장 돈육 전품
2024-07-19 강필성 기자 -
[포토]세븐일레븐,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K리그·산리오' 콜라보 팝업 선보여
세븐일레븐은 오는 19일부터 8월1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이번 팝업은 세븐일레븐의 브랜드&플랫폼, K리그의 팬덤, 산리오의 캐릭터IP 파워 등 3사의 핵심 역량이 집결해 탄생했다. 세븐일레븐은 본격적
2024-07-18 문은혜 기자 -
[포토] 장마도 뚫은 오픈런… 롯데백화점 본점 '스포츠&레저관' 리뉴얼 오픈
롯데백화점은 18일 본점 7층에 강북 상권 최대 규모로 '스포츠&레저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인기 상품들을 구매하기 위해 수백명의 고객이 장마비를 뚫고 오픈런을 했다. 대표 인기 상품으로는 '아식스'의 '젤카야노'와 '슈퍼블라스트',
2024-07-18 문은혜 기자 -
코 앞으로 다가온 파리올림픽… 유통가, 세계 스포츠 축제 응원
글로벌 최대 스포츠 축제인 올림픽이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자 유통업계가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편의점업계는 경기를 시청하며 야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치맥, 도시락 등 먹거리 마케팅을 펼친다.CU는 ‘국가대표 간편식 시리즈’를 출
2024-07-18 문은혜 기자 -
SSG닷컴, 연 1천만원 셀러 구독상품 내놨다
SSG닷컴이 1000만원 상당의 판매자(셀러) 구독 상품을 내놓고 수익성 개선에 박차를 가한다. 기존 셀러의 매출 분석 시스템인 ‘셀러리포트’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셀러 구독형 서비스를 시작한 것. SSG닷컴이 셀러 구독형 상품을 내놓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24-07-18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자체 캐릭터 '흰디', IP 사업으로 키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흰디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캐릭터 산업 확대와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한국 최대 캐릭터
2024-07-18 문은혜 기자 -
'산리오캐릭터 입은 K리그' 세븐일레븐,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대형 팝업 오픈
세븐일레븐은 오는 19일부터 8월 1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팝업은 세븐일레븐의 브랜드&플랫폼, K리그의 팬덤, 산리오의 캐릭터IP 파워 등 3사의 핵심 역량이 집결해 탄생했다.먼저 실내팝
2024-07-18 문은혜 기자 -
조항목 NS홈쇼핑 대표 "수입상품 위조품 유통 검수 위해 TIPA와 협력"
NS홈쇼핑은 지난 17일 인천공항본부세관 수출입통관청사에서 무역관련지식재산권 보호협회(TIPA)와 ‘수출입 위조품 유통방지 및 K뷰티 브랜드 지식재산권 보호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은 2017년부터 지식재산권 보호를 위한 상호 협력을
2024-07-18 문은혜 기자 -
GS샵, 고물가에 집밥족 필수템 된 '밀폐용기'… 프라이팬 제치고 1위
GS샵은 올해 상반기 TV홈쇼핑에서 판매된 주방용품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밀폐용기 주문액이 약 135억원으로 131억원을 기록한 전통의 주방 강자 프라이팬을 따돌리고 1위에 등극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년비 주문액 증가율이 193%로 34% 증가한 프라이팬
2024-07-18 문은혜 기자 -
11번가, 오픈마켓 4개월 연속 흑자… 연간 흑자 전환 ‘청신호’
11번가는 주력사업인 오픈마켓 부문에서 올해 4개월 연속(3~6월)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했으며, 올해 상반기(1~6월) 누적 상각전영업이익(EBITDA) 또한 흑자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11번가는 오픈마켓 사업에서 올해 상반기(1~6월) 누적 영업이익을 전년 동기
2024-07-18 문은혜 기자 -
홈플러스 “만성적자 점포만 영업 종료, 직원은 100% 고용 유지”
홈플러스는 “마트노조 홈플러스지부가 회사가 검토한 바 없는 임대점포 계약 종료를 사실인 것처럼 호도하고 있다”며 “동청주점과 안산선부점은 임대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영업을 종료하게 된 것”이라고 마트노조측 주장을 반박했다. 18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임대계약 연장
2024-07-18 문은혜 기자 -
이마트 ‘피코크’, 300개 상품 가격 최대 40% 인하… ‘고급 가성비’ 전략
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프리미엄 PB 피코크의 상품 가격을 최대 40% 전격 인하한다고 18일 밝혔다.피코크가 운영하는 총 700여개 상품 중 300여개 상품의 가격을 내리는 것으로, 전체 운영 상품 수의 40%가 저렴해진다. 그 중 20% 이상 가격이 내려가는 상품
2024-07-18 문은혜 기자 -
롯데하이마트, 한샘광교점 문 열어… “가전가 가구의 콜라보 매장”
롯데하이마트는 18일 가전과 가구의 콜라보 매장인 ‘롯데하이마트 한샘광교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한샘의 도심형 체험 플래그샵인 ‘한샘디자인파크 수원광교점’ 의 4층 전층에 입점해, 가전과 가구의 통합 상담 매장을 선보인다
2024-07-18 문은혜 기자 -
롯데백화점, 본점 ‘스포츠&레저관’ 리뉴얼 오픈… 강북 최대 규모
롯데백화점은 18일 본점 본관 7층 ‘스포츠&레저관’을 리뉴얼 오픈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내외국인들의 스포츠 및 레저 수요를 적극 공략한다고 밝혔다.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올 상반기 스포츠 상품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 레저 상품군 매출은 10% 증가
2024-07-18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