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스페셜, 연말 창고 대 개방 ‘쇼핑 블랙버스터’ 진행

    창고형 할인점도 연말 할인경쟁에 뛰어든다. 미중 무역전쟁으로 움츠러든 경기와 치솟는 생활물가 탓에 소비심리가 위축되자 저렴한 대용량 상품까지 더 싸게 내놓기로 한 것이다.홈플러스는 연말까지 목동점, 동대문점, 대구점 등 전국 15개 ‘홈플러스 스페셜’ 점포에서 인기 대

    2018-12-13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국내여행 전문관’ 모바일 전용관으로 확대 오픈

    롯데홈쇼핑은 지난 8월 오픈한 ‘국내여행 전문관’을 지역경제 활성화 및 6차 산업 상품에 특화된 모바일 전용 전문관으로 13일 확대 오픈한다고 밝혔다.최근 1년 간 롯데홈쇼핑의 국내여행 상품 구매율이 전년 대비 44% 증가했으며, 이 중 모바일을 통한 주문은 68% 증

    2018-12-13 한지명 기자
  • 미니스톱, 겨울 인기 메뉴 ‘소프트크림 벨기에초코’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은 벨기에산 다크초코를 사용해 더 진해진 ‘소프트크림 벨기에초코’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매년 겨울에만 출시되는 한정 상품으로 16년도 겨울 첫 출시 후 미니스톱의 대표 겨울상품으로 자리 잡았다.새롭게 출시하는 ‘소프트크림 벨기에초코’는 가을 출시되

    2018-12-13 한지명 기자
  • 롯데자산개발 “사랑 나눔 모금함으로 이웃사랑 실천”

    롯데자산개발이 ‘사랑 나눔 모금함’을 통해 지역사회와 사랑과 온정을 나누며 이웃사랑에 앞장서고 있다.롯데자산개발은 올 한해 롯데월드몰, 롯데몰, 롯데피트인 내에 ‘사랑 나눔 모금함’을 설치해서 운영해왔다. 이는 이광영 대표이사가 지난해 7월 일본 출장 중 방문한 한 쇼

    2018-12-13 한지명 기자
  • NS홈쇼핑, 제23회 한국유통대상 산업자원부 장관 표창

    NS홈쇼핑은 지난 12일 대한상의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 23회 한국유통대상’에서 산업자원부 장관표창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한 ‘제 23회 한국유통대상’ 은 유통산업 세계화‧수출촉진, 상생협력 확산, 서비스 혁신 등 유통분야 유공자에 대해 포상

    2018-12-13 한지명 기자
  • 티몬 “2019년 뜨는 여행지 1위는 뉴질랜드”

    모바일 커머스 티몬은 올해와 내년 상반기(1~6월) 항공권 예약 약 58만건을 분석해 달라진 내년 여행 트렌드를 발표했다.티몬은 내년 상반기를 꿰뚫는 첫 번째 여행 키워드로 ‘청정 여행’을 꼽았다. 뉴질랜드 오클랜드가 급상승한 인기 지역 1위를, 호주 시드니가 6위를

    2018-12-13 한지명 기자
  • AK플라자, NSC형 쇼핑몰 2호점 ‘AK& 기흥’ 14일 오픈

    AK플라자는 오는 14일부터 NSC형(Neighborhood Shopping Center, 상권 특화형 쇼핑센터) 쇼핑몰 2호점 ‘AK& 기흥’을 오픈하고 영업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경기도 용인시 기흥역에 위치한 ‘AK& 기흥’은 30~40대 부모와

    2018-12-13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카카오페이와 결제 및 공동 프로모션 제휴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생활금융 플랫폼 카카오페이와 '결제 서비스 및 공동 프로모션'를 제휴를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내국인 고객들은 카카오페이의 바코드 결제 기능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카카오페이와

    2018-12-13 한지명 기자
  • 롯데百, 英 리빙 브랜드 ‘더콘란샵’과 국내 운영 체결… 내년 첫 매장

    롯데백화점이 세계적인 프리미엄 리빙 편집샵 ‘더콘란샵(The Conran Shop)’을 한국에 오픈한다.롯데백화점은 13일 ‘더콘란샵’의 영국 런던 본사인 CRBH(Conran Retail and Brand Holdings)와 국내 매장 운영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다고

    2018-12-13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百, 지방 VIP 대상 신규 프로그램 ‘GREAT’ 호응

    갤러리아백화점이 지방 사업장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차별화된 VIP 마케팅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갤러리아백화점은 국내 백화점 최초의 발렛파킹 서비스, VIP 전용공간 PSR룸 오픈, 하이주얼리&워치 1대1 방문 컨설팅, 업계 최고 수준의 리워드 서비스 등

    2018-12-13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연차나눔제도로 행복일터 만든다“

    롯데마트가 직원들의 일과 가정 양립, 업무생산성 향상을 위한 워라밸(Work & Life Balance) 문화 확산과 더불어 연차 나눔을 통한 행복 일터 만들기에도 앞장서고 있다.‘연차나눔제도’는 롯데마트가 지난 2015년 3월부터 나눔과 동료애 고취를 통한 행

    2018-12-13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외국인 소비 패턴 ‘화장품→스트리트 패션’으로 전환”

    서울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이 올해 1200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외국인 관광객들의 소비패턴도 달라지고 있다. 천편일률적으로 화장품에 집중되던 외국인 고객들의 관심이 K패션, 잡화 등으로 다양해진 것.올해 신세계백화점 본점을 중심으로 한 강북권의 외국인

    2018-12-13 한지명 기자
  • 도심형 쇼핑몰 '스타필드 시티' 14일 위례에 첫 선

    신세계는 오는 12월 14일 위례에 스타필드 시티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4일간 프리 오픈한 후, 18일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다.‘스타필드 시티’는 이마트와 신세계 프라퍼티가 협업을 통해 기존 이마트 타운에 스타필드의 장점을 더해 새로운 콘셉트로 선보이는 업그레이

    2018-12-13 한지명 기자
  • BGF “주머니 속 동전 ‘포켓CU’로 쏙”

    편의점에서 생기는 거스름돈을 스마트폰으로 적립할 수 있다.CU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멤버십 앱 ‘포켓CU’에 잔돈 적립이 가능한 바코드 형태의 선불카드 기능을 추가해 동전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선다고 12일 밝혔다. 현금으로 계산하고 남은 거스름돈을 ‘포켓CU

    2018-12-12 한지명 기자
  • GS25, 편의점 최초 ‘파티용 스테이크 혼합 세트’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12일 업계 최초로 파티용 스테이크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스테이크 세트는 호주산 청정우로 크리스마스 파티에 2~3인이 즐길 수 있도록 480g 중량(240g 2개)의 냉장육으로 구성됐다. 세트 상품은 △더블

    2018-12-12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