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몬, “2018년 연령대별 모바일 구매 상품 톱10 살펴보니…”
모바일커머스 티몬이 2018년 한해동안 10대부터 50대까지 연령대별 모바일 매출이 높은 상품군 순위를 발표했다.올해 티몬에서 10대가 가장 많이 산 상품 1위는 ‘나이키&아이다스 스포츠 의류 및 신발’, 2위는 양말류, 3위 갤럭시탭, 4위 메이크업제품, 5위
2018-12-20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온라인몰서 ‘현백(BACK) 데이 페스티벌’ 진행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연말을 맞아 공식 인터넷면세점에서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우선 오는 24일까지 추첨을 통해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연다. 인터넷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18-12-20 한지명 기자 -
11번가 “올해 롱패딩·아이폰XS 흥행… 밤11시 쇼핑 골든타임”
올해 최고 인기상품은 LG 디오스 냉장고(결제거래액 기준), 마스크팩(결제수량 기준)이 차지했다.11번가 2018년(1월1일~12월11일) 누적 검색데이터와 판매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해의 인기 검색어는 롱패딩, 아이폰XS, 위닝발키리, 요괴메카드, 몬스터헌터월드,
2018-12-20 한지명 기자 -
롯데e커머스, 사회봉사부문 국회의장상 수상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이하 롯데e커머스)는 ‘2018 제13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사회봉사부문 국회의장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은 매년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과 ‘대한민국전문가자원봉사연합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사회공헌
2018-12-20 한지명 기자 -
BGF그룹, 공동생활가정 아이들과 위시트리 전달식
BGF그룹과 BGF복지재단은 지난 19일 한양대학교 안산 캠퍼스에서 공동생활가정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2018 BGF 위시트리 전달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전달식에는 안산시 공동생활가정 14개소의 어린이 100여 명과 BGF복지재단 양경희 이사장, BGF그룹
2018-12-20 한지명 기자 -
현대리바트, 상생형 전시장 ‘리바트 키친 플러스’ 선봬… 임대료 본사 부담
현대리바트가 주방가구 사업 강화를 위해 상생형 전시장 ‘리바트 키친 플러스’를 선보인다. 개인 사업자가 대리점 개설시 필요한 투자 비용과 운영 비용 모두를 리바트 본사가 부담하는 파격적인 형태의 매장 모델이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의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오는 2
2018-12-20 임소현 기자 -
디아지오, 저도주 ‘W 아이스’ 330ml 소용량 출시
디아지오코리아는 인기 저도주 제품인 'W 아이스'의 330ml 소용량 사이즈를 오늘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W 아이스’는 2015년에 디아지오가 저도주 시장에 진출하며 처음으로 출시한 저도주 제품으로 3년 연속 판매량이 두자리수 성장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
2018-12-20 한지명 기자 -
신세계免 “황금돼지의 해 기념, 금빛 함박눈 쏟아진다”
신세계면세점은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내외국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황금 5돈, 황금 수저, 미니 황금 돼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60년 만에 돌아오는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 해에 아시아 지역에서 돼지가 복과 재물을 불러오는 상징적 동물로 여
2018-12-20 한지명 기자 -
이베이코리아, ‘제8회 이베이 수출스타 경진대회’ 시상식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1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제8회 이베이 수출스타 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경진대회는 올해 4월부터 11월 말까지 온라인 수출에 관심이 있는 중소 판매자들 중
2018-12-20 한지명 기자 -
롯데 유통사업부문, 10개 계열사서 ‘땡스 페스타’ 개최
롯데 유통사업부문은 12월 21일부터 31일까지 11일간 10개 유통 계열사가 참여하는 ‘롯데 땡스 페스타(THANKS FESTA)’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롯데 땡스 페스타는 롯데 유통사업부문이 2018년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
2018-12-20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스페셜 "매달 100만명 방문… 평균 매출, 전년比 40%↑"
임일순 홈플러스 사장의 승부수가 통했다. 홈플러스 스페셜이 출범 이후 월평균 100만 넘는 인파를 끌며 인기몰이 중이다. 강제휴무와 소비부진, 온라인시장 약진 와중에도 기존 오프라인 매장의 틀을 과감히 깬 포맷은 새로운 성장 가능성을 증명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홈플
2018-12-20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쇼핑 메카’ 명동에 삐에로쑈핑 오픈
외국인 관광객의 쇼핑 메카 명동에 삐에로쑈핑이 진출한다. 이마트는 연간 수백만명이 방문할 정도로 외국인들이 ‘관광 필수코스’로 여기는 명동에 삐에로쑈핑 6호점을 개점한다고 20일 밝혔다.삐에로쑈핑 명동점은 명동 예술극장 옆 신한은행 명동점 건물 1층부터 4층까
2018-12-20 한지명 기자 -
서울 시내만 12개… '제살 깎아먹기' 전락
황금알 못 낳는데…, 면세점 오락가락 정책에 '골병'
‘오락가락’ 면세점 정책이 계속되자 업계가 우려를 표하고 있다. ‘황금알을 낳는 거위’로 여겨졌던 면세점 시장이 중국인 단체 관광객 감소라는 위기 상황 속에서 일관성 없는 정책으로 면세점 시장의 과잉 공급 상황을 빚으며 위기를 자초하고 있다는 지적이다. 이미
2018-12-20 한지명 기자 -
신세계면세점, 2만명 외국인 스키투어족 위한 셔틀버스 운영
신세계면세점이 올해 겨울에도 국적다변화 위해 적극 나선다.신세계면세점은 내년 3월까지 겨울 체험을 위해 방한하는 외국인 관광객 편의를 위해 명동점을 강원도 대표 관광지 엘리시안 강촌을 향한 셔틀버스 승차지점으로 정했다.지난해 대명 비발디파크와 제휴해 신규 버스 노선을
2018-12-19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 내년도 명품사업 강화 나선다
대전 둔산 중심 상업지구에 있는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가 제2 명품관으로 거듭난다. 명품관 위상에 걸맞게 내년에 최우량 고객을 위한 클럽라운지 공간도 별도로 마련해 한층 차별화하며 재도약에 나선다.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19일 명품 브랜드를 강화하고 고객 서비스를 차별화
2018-12-19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