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신라, 홍콩 국제관광엑스포 참가… 한국 관광 알리기 '앞장'

    호텔신라가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홍콩에서 열린 '국제관광엑스포'에 참가해 한국 관광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17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지난 14일부터 홍콩 C&E 센터(Convention & Exhibition Cen

    2018-06-17 진범용 기자
  • GS홈쇼핑, 중소협력사와 상생 위한 ‘트렌드 쇼케이스’ 개최

    GS홈쇼핑이 중소협력사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8 GS샵 트렌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17일 GS홈쇼핑에 따르면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GS홈쇼핑 본사에서 열린 이번 쇼케이스에는 코웰패션, 디자인갤러리, 베크인터네셔널, 엠코르셋, 로보

    2018-06-17 진범용 기자
  • 4년 만에 돌아온 유통街 황금 성수기 잡아라

    막오른 월드컵, 불붙은 식품유통업계 마케팅 대전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지난 15일 개막하면서 식음료·주류·유통 업계가 대목을 잡기 위해 치열한 마케팅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유통업계는 월드컵 대목을 잡기 위해 유명 연예인을 비롯해 축구스타 등을 동원해 다양한 신제품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2018-06-17 진범용 기자
  • 올리브영, 건강기능식품 매출 2년새 2배 증가

    웰빙(well-being)과 건강(fitness)의 합성어인 '웰니스(wellness)' 열풍을 타고 행복한 삶을 위해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열풍이 거세다.17일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에 따르면 다이어트 보조제(슬

    2018-06-17 김보라 기자
  •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 롯데월드몰 안전점검 참여… "사고대비 만전"

    롯데자산개발이 지난 14일 롯데월드몰의 안전한 쇼핑환경 조성을 위해 시설 안전 점검과 F&B 매장의 위생상태 등을 점검했다. 이광영 대표가 직접 현장을 둘러보며 점검 상황을 챙기는 등 전 임직원의 안전문화에 대한 관심을 고취했다. 17일 롯데자산개발에 따르면 이

    2018-06-17 진범용 기자
  • BGF 임직원, 공동생활가정 어린이들과 직업탐방 가져

    BGF그룹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동호회인 ‘이음표’와 BGF복지재단 임직원이 직업체험시설인 ‘한국 잡월드’에서 공동생활가정(Group Home)의 아동청소년과 함께 지난 16일 진로탐색 및 직업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공동생활가정(Group Home)은 가

    2018-06-17 진범용 기자
  • "항공·숙박비 지원"… 현대홈쇼핑, 中企 해외진출 팔 걷고 나서

    현대홈쇼핑이 태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중소기업들의 시장 개척 전도사로 나선다. 현대홈쇼핑은 국내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제품 해외시장 현지화 조사단' 프로그램을 다음달 3일부터 3박 4일 일정으로 태국 방콕에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앞서 현대홈쇼핑

    2018-06-17 김수경 기자
  • "더 두껍게, 더 편하게"… 이마트, '돈스파이크 시즈닝 스테이크' 선봬

    이마트 스테이크가 업그레이드 됐다. 점포에 스테이크존을 신설하고 전용 숙성고를 통해 고품질의 숙성한우를 선보이는 등 스테이크 대중화에 앞장섰던 이마트가 이번에는 신제품 '헤비 시즈닝 스테이크'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헤비 시즈닝 스테이크'는 안심, 등심, 채끝

    2018-06-17 김수경 기자
  • [포토] '밀키트'로 식사 거르지 마세요~

    신세계백화점이 간편가정식 전문기업 마이셰프와 손잡고 프리미엄 밀키트(Meal Kit) 제품을 선보인다. 신세계는 15부터 일주일간 강남점 식품관에서 간편하지만 건강한 집밥을 찾는 1인 가구, 맞벌이 가정이 늘면서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밀키트 상품을 소개한다. 감바스알아

    2018-06-15 김수경 기자
  • 롯데 O4O 전략 적중… 오프라인+온라인 시너지 통했다

    "인터넷 주문하고 매장서 픽업"… 롯데 '스마트픽' 잘 나가네

    인터넷에서 주문한 뒤 매장에서 제품을 바로 받을 수 있는 롯데 '스마트픽' 서비스가 롯데의 O4O(online for offline) 핵심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전국에서 가장 많은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롯데만의 촘촘한 유통망이 온라인과 결합해 시너지를 내고 있다는

    2018-06-15 김수경 기자
  • GS리테일, 팔도비빔면과 협업해 '유어스 김치볶음비빔면' 선봬

    GS리테일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유어스오모리김치찌개라면이 국내 비빔면 1위 팔도비빔면과 만났다. GS리테일은 출시 후 현재까지 GS25 용기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편의점 PB라면의 선두주자 유어스오모리김치찌개라면의 핵심 재료인 오모리김치를 팔도비빔면의 특제 소스 노하우

    2018-06-15 김수경 기자
  • 위메프, 3분기 신입공채… 50명 신규 채용

    위메프가 1, 2분기에 이어 3분기에도 정규직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근로시간 단축으로 늘어나는 업무량을 신규인력을 충원해 분담한다는 목표다. 위메프는 주요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포괄임금제를 폐지했다. 위메프는 3분기 상품 MD 직군 신입 공개 채용을 진행, 30명에

    2018-06-15 김수경 기자
  • 롯데마트, 일회용품 줄이기 앞장… 녹색소비자연대와 업무협약 체결

    롯데마트가 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와 함께 일회용품 줄이기에 앞장선다.롯데마트는 오는 16일 롯데마트 잠실점에서 일회용품 줄이기 업무 협약식을 갖고 롯데마트-파트너사-고객에 이르는 일회용품 줄이기 대국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일회용품 줄이기 대국민 캠페인은

    2018-06-15 김수경 기자
  • 롯데 유통사업부문, '글로벌 청년 & 스타트업 대전' 진행

    롯데 유통사업부문과 창업진흥원은 오는 17일까지 롯데아울렛 서울역점을 시작으로 롯데마트 대덕점(6월28일~7월1일), 롯데마트 사상점(7월12일~15일)에서 '글로벌 청년 &스타트업 대전' 국내 판촉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글로벌 청년

    2018-06-14 김수경 기자
  • 한샘이펙스, 이탈리아 사무용 가구 ‘테크노’ 독점 공급… "亞 1호 매장 오픈"

    한샘이펙스(Hanssem Effex)가 이탈리아 대표 사무용 가구 브랜드 ‘테크노 (Tecno)’ 매장을 14일 서울 논현동에 열었다.테크노는 1953년 창립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사무용 가구 브랜드로 최근 8년간 연 매출이 매년 15% 가까이 꾸준히

    2018-06-14 진범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