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그룹, 대내외 소통 강화… 지주부문 직속 커뮤니케이션실 신설
이랜드가 대내외 소통 강화를 위해 그룹 커뮤니케이션실을 신설하고 본격 가동한다. 23일 이랜드에 따르면 지주부문 직속 조직으로 출범하는 그룹 커뮤니케이션실은 언론홍보팀, 사내홍보팀, SNS홍보팀으로 구성했다. 언론 소통만을 담당했던 홍보실에 IR(기업설명) 기
2018-04-23 김수경 -
옥션, 위안부 할머니 돕는 착한 에코백 만든다··· 수익금 전액 지원
옥션이 오는 29일까지 '희움X로키' 콜라보 에코백을 기획하고 단독으로 판매한다. 23일 옥션에 따르면 '희움X로키' 에코백은 독일 스타일리시 에코백 브랜드 '로키(LOQI)'와 정신대할머니와 함께하는 시민모임의 브랜드인 '희움'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옥션이 기
2018-04-23 김수경 -
롯데닷컴, 금강제화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공동 상품 기획 나서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금강제화와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가치 창출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 롯데닷컴은 서울 본사에서 지난 20일 오후 4시에 협약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오정훈 롯데닷컴 영업1부문장 상무, 이화진 금강제화 영업본
2018-04-23 김수경 -
"재활용 대란에 업사이클 주목"… 현대百, ‘착한 소비 마켓’ 개최
재활용 쓰레기 대란에 업사이클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업사이클(Up-cycle)은 향상을 뜻하는 ‘업그레이드(Upgrade)’와 재활용을 뜻하는 ‘리사이클(recycle)’을 합친 말로, 버려지는 물품을 가치 있는 제품으로 재생산하는 것을 말한다.23일 현대백화점에 따
2018-04-23 진범용 -
신세계百 PB 상품, TV쇼핑에서 판매… "백화점 매장에서 방송"
신세계백화점의 프리미엄 PB를 TV쇼핑에서 처음으로 판매한다.23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신세계가 만든 란제리 중심 편집매장 ‘엘라코닉’의 라운지 웨어를 25일부터 신세계 TV쇼핑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백화점을 벗어나 PB 제품의 판로를 다각화한다는 전략이다.&nbs
2018-04-23 진범용 -
"건강기능식품 인기"… 롯데百, ‘건강 박람회’ 진행해 다양한 상품 판매
롯데백화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7일부터 5월 8일까지 ‘건강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홍삼 및 비타민, 오메가3 등 다양한 인기 건강기능식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23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우선 국내 인기 홍삼 브랜드인 ‘정관장’ 상품들을 준비
2018-04-23 진범용 -
현대리바트, ‘포터리반 키즈 대전점’ 오픈… "대전·충청상권 잡는다"
현대리바트가 리바트스타일샵 대전 전시장에 윌리엄스 소노마社의 프리미엄 키즈 특화 홈퍼니싱 브랜드 '포터리반 키즈(Pottery Barn Kids) 대전점’을 오픈한다.22일 현대리바트에 따르면 윌리엄스 소노마社 매장이 대전·충청상권에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2018-04-22 진범용 -
현대百 천호점 식당가 '스카이라운지' 형태 리뉴얼
현대백화점 천호점 전문식당가가 한강이 보이는 스카이라운지로 변신한다. 12층 전문식당가 한 가운데에서 한강은 물론, 올림픽대교, 아차산 등이 보이는 전망대 형태로 꾸민 것이다. 22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천호점 12층 전문식당가를 한강이 보이는 스카이라운지 형태로 리뉴
2018-04-22 진범용 -
GS25, 한국-베트남 수출입 가교역할… "입점 및 수출상담"
GS25가 대한민국과 베트남의 우수상품을 수출입하는 가교 플랫폼으로 떠오르고 있다.22일 GS25에 따르면 베트남에 진출해 있는 GS25는 지난 19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현지 100여개 협력업체 임직원을 초청해 소통하고 GS25 입점에 대해 상담을 진행하는 파
2018-04-22 진범용 -
"와, 여름이다"… 롯데쇼핑, 다이어트 상품 프로모션 진행
롯데백화점·롯데마트·롭스 등 롯데쇼핑의 유통 계열사는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다이어트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22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다이어트와 관련된 상품군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3~4개월 앞둔 4월부터 판매가 급증한다. 지난해 롯데백화점 애슬레
2018-04-22 진범용 -
이마트, 가습기 1위 美크레인 독점판매… "브랜드 수입 본격화"
이마트가 미국 내 가습기 판매 1위, 컨슈머리포트 가습기 부문 1위 브랜드 ‘크레인(Crane)’을 국내에 선보인다.22일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 19일 홍콩에 위치한 크레인 아시아 본부에서 크레인 제품 한국 시장 내 독점 판매권 계약에 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크레인은
2018-04-22 진범용 -
신세계百, 지역청소년 1000여명에 장학금 8억원 전달
신세계백화점이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함께 관공서 추천학생, 전통시장 상인회 자녀 등 효행과 선행으로 모범이 되는 청소년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한다.22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올해는 지난해보다 200명 많은 1000여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했다. 장학금 역시 지난해 7억
2018-04-22 진범용 -
현대H몰, 석정혜 디자이너 핸드백 ‘분크' 단독론칭
토종 핸드백 브랜드의 성공신화로 불리는 석정혜 디자이너가 두 번째로 론칭한 가방 브랜드를 유통업계 최초로 현대H몰에 선보인다. 22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자사가 운영하는 현대H몰에서 23일 석정혜 디자이너가 올 초 론칭한 핸드백 브랜드 ‘분크’를 공개한다.‘분크(vun
2018-04-22 진범용 -
락앤락, 서울숲 '그린피크닉' 캠페인 성료
락앤락은 지난 21일 서울숲에 위치한 도시락정원 오픈과 함께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로 진행한 '그린피크닉' 캠페인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락앤락x서울숲x아름다운가게가 함께한 이번 그린피크닉 캠페인은 깨끗한 지구를 위해 작은 실천부터 이끌자는 취지의
2018-04-22 김보라 -
NS홈쇼핑, 공정거래 자율준수 실천의지 강화 선포식 개최
NS홈쇼핑이 판교 본사에서 ‘공정거래 자율준수 실천의지 강화 선포식’을 갖고 임직원을 대상으로 ‘자율준수 문화정착’ 캠페인을 펼친다.20일 NS홈쇼핑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준법경영 강화를 위해 ‘공정거래 자율준수 실천의지 강화 선포식’을 개
2018-04-20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