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글로벌 소싱 ‘심플러스 아이스크림’ 3종 판매

    홈플러스가 자사 PB ‘심플러스(simplus) 아이스크림’ 3종을 전 점에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본질[本質]에 집중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담은 홈플러스 PB브랜드 ‘심플러스(simplus)’는 상품 본연의 역할과 기능에 집중한 가심비 PB다. 과거 영국 테스

    2018-06-08 진범용 기자
  • 홈앤쇼핑, 최종삼 신임 대표이사 선임… "전문성 제고 기대"

    홈앤쇼핑이 최종삼 전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부회장을 신임 대표이사에 선임했다고 7일 밝혔다.최 신임 대표이사는 이날 오전 서울 강서구 홈앤쇼핑 본사에서 진행된 임시 주주총회에서 주주들의 지지를 얻어 사내이사에, 이후 오후에 열린 이사회에서 신임 대표이사에 선임됐다.최

    2018-06-07 진범용 기자
  • '생활의 혁신' P&G가 가져온 작지만 의미있는 변화

    비누, 면도기, 섬유유연제, 섬유탈취제 같은 생활용품들은 큰 의미 없이 일상적으로 사용되지만, 만약 이러한 물품들이 발명되지 않았더라면 아마 우리의 하루하루의 삶이 매우 달랐을 것이다. 비누 없이 물로만 얼굴 세안을 하고, 매일 아침 칼로 면도를 하고, 빳빳하게 세탁돼

    2018-06-07 김보라 기자
  • 이마트, 국내산 양식 쏘가리 대중화 나서… 시중보다 저렴한 "매운탕" 선봬

    이마트가 13일까지 국내 양식 쏘가리를 최초로 상품화한 ‘쏘가리 매운탕’을 1만2800원에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상품은 120g의 쏘가리 살을 포함해 육수, 소스, 채소 등 매운탕을 위한 재료를 한 팩에 담아 요리 과정의 편리함을 높이고, 한 팩이 2

    2018-06-07 진범용 기자
  • 홈플러스, 가성비甲 ‘빈야드’ 와인 대용량 출시… "병당 9900원"

    홈플러스가 칠레 최대 와인사 콘차이토로와 함께 용량은 기존 2배로 키우고 가격은 낮춘 ‘빈야드’ 대용량 와인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 와인은 콘차이토로가 홈플러스에만 선보이는 1.5L 와인으로, 까베르네 쇼비뇽(레드), 멜롯(레드), 쇼비뇽 블랑(화이트) 등

    2018-06-07 진범용 기자
  • 티몬, 간편한 '튜브형' 먹거리 인기… 다이어트 매출 5위권 진입

    티몬이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 매출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올해는 젤리 등 간편하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는 튜브형 제품이 새롭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7일 티몬에 따르면 지난해 5월에는 다이어트 식품 매출 상위 1위부터 5위 가운데 닭가슴살 제품들이 4개나

    2018-06-07 진범용 기자
  • 11번가, 상반기 홈쇼핑 전문관 1위는 'GS샵 오트리 고메넛츠'

    11번가가 올들어 5월까지 홈쇼핑 전문관에서 생방송으로 판매된 상품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회당 거래액이 가장 많이 나온 상품에 GS샵에서 판매한 오트리 ‘고메넛츠(100봉)’가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바쁜 현대인들이 슈퍼푸드

    2018-06-07 진범용 기자
  • "무더위에 이색 빙수 인기"… GS25, 빙수류 매출 36% 올라 아이스크림 견인

    연일 이어지는 더위에 빙수 상품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7일 GS25에 따르면 기온이 급격하게 오른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아이스크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대비 27%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여름철 강세인 빙수류와 튜브류가 각 36%, 28%로 아

    2018-06-07 진범용 기자
  • "홈퍼니싱족 공략"… 세븐일레븐, '디즈니 픽사 캐릭터 식기' 한정 판매

    세븐일레븐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토이스토리, Mr. 인크레더블 등 디즈니 픽사 캐릭터를 활용한 식기류 9종(보울 8종, 접시 1종)을 11일부터 단독 한정 판매한다.7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최근 욜로(YOLO) 문화 확산 속에 나만의 공간을 꾸미는 홈퍼니싱이 생활 트

    2018-06-07 진범용 기자
  • CU, 여름철 위생관리 총력… "철저한 품질관리로 안심 먹거리 제공"

    CU가 기온이 급상승하는 6월을 맞아 ‘CU 집중 안전관리 캠페인’을 펼친다.7일 CU에 따르면 ‘집중 안전관리 캠페인’은 도시락, 즉석조리 등 편의점 먹거리를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BGF리테일이 전국 제조센터와 점포를 대상으로 펼치는 선제적 품질 관

    2018-06-07 진범용 기자
  • D-7 2018 러시아 월드컵… 기대반 우려반

    월드컵 훈풍에도… 유통街 "돌다리도 두들겨라"

    러시아 월드컵 개막일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지만 유통업계가 평년보다 조용하다. 일반적으로 월드컵이나 올림픽 등 국제스포츠 행사의 경우 유통업계 대목 시즌이지만, 지난 평창올림픽에서 불거진 '엠부시' (공식 후원업체가 아니면서도 후원업체라는 인상을 줘

    2018-06-07 진범용 기자
  • 이마트, 대형마트 최초 PL 무선 선풍기 선봬

    이마트가 전국 100개 이마트 점포와 일렉트로마트, 이마트 몰에서 자체브랜드 무선 선풍기를 선보인다. 6일 이마트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러빙홈 코드리스 팬(2종, 블랙·화이트)'은 13만8000원이며 출시를 기념해 내일부터 27일까지 행사 카드로 구매 시 20%

    2018-06-06 김수경 기자
  • 갤러리아百, SNS 스타와 손잡고 마케팅 채널 다변화 나서

    갤러리아백화점이 SNS 스타로 불리는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바이럴 영상 제작 및 온라인 몰 기획전 등으로 마케팅 채널 다변화에 나선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뷰티 인플루언서 '상아튜브'와 손잡고 2차 동영상 바이럴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2018-06-05 김수경 기자
  • '두테르테' 대통령 방문 기념… 이마트, '필리핀 푸드 페스티벌' 개최

    이마트가 ‘로드리고 두테르테(Rodrigo Duterte)’ 필리핀 대통령 방문을 기념해 13일까지 ‘필리핀 푸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5일 이마트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필리핀 대표 상품인 바나나, 망고, 파인애플 등 필리핀산 열대 과일을 비롯해 건망고, 필리핀 맥주

    2018-06-05 진범용 기자
  • 사명 변경 이후 승승장구… "친근한 이미지 강조"

    폭풍 성장한 6살 BGF리테일… "차별화·다양화로 위기 넘는다"

    BGF리테일이 훼미리마트에서 사명을 변경한 지 6주년을 맞는다. 같은 시기 편의점 사업도 CU로 변경하면서 독자노선을 구축한 BGF리테일은 업계 1위라는 타이틀과 업계 최초 해외 진출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최저임금 인상 및 근접출점 규제와 관련한

    2018-06-05 진범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