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 다이어트·체형관리 고객 위한 저칼로리 먹거리 강화

    GS25가 다이어트, 체형관리 등 다양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먹거리 라인업을 세분화 한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29일 출시하는 '99kcal 한 컵 샐러드'를 시작으로 칼로리 수치를 전면에 내세운 저칼로리 라인업을 강화

    2018-03-28 김수경
  • 현대백화점, 1만장 한정 '스마일리 에디션 카드' 선봬

    현대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현대백화점 전용카드에 스마일리 캐릭터가 새겨진 '스마일리 에디션 카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카드는 총 1만장 한정수량으로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에서 신규고객 및 카드교체 희망고객에게 선착순 발급한다. 일부 수량은

    2018-03-28 김수경
  • "캐릭터 불패신화 잇는다"… 롯데百, '애니메이션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백화점이 30일부터 4월 15일까지 잠실점 에비뉴엘에 오프라인 최초로 ‘애니메이션 런닝맨’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애니메이션 런닝맨’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런닝맨을 모티브로 동물 종족 대표들이 런닝맨 챔피언십 대회에 참가한 내용으로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

    2018-03-28 진범용
  • 까사미아 인수한 신세계百, 강남·부산 세텀시티점에 첫 팝업스토어 운영

    신세계가 올해 초 인수한 까사미아가 30일부터 4월 1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부산 센텀시티점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신세계백화점 내 처음으로 문을 여는 까사미아 팝업스토어는 최근 홈퍼니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비가 급증하면서 국내 대표 브랜드인 까사미아의

    2018-03-28 진범용
  • 미세먼지에 근거리·온라인 쇼핑 판매량 늘어… GS25·GS fresh, 관련 상품 '불티'

    심각한 고농도 미세먼지로 인해 근거리 쇼핑과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27일 GS25와 온라인 쇼핑몰 GS fresh(GS프레시)에 따르면 미세먼지가 심했던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전주 대비 미세먼지 관련 상품뿐만 아니라 필수 먹거리

    2018-03-27 진범용
  • [포토] 세계 첫 '타미힐피거 슈즈' 단독 매장 구경 오세요~!

    한섬의 자회사인 현대G&F는 미국 유명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의 슈즈 라인 ‘타미힐피거 슈즈’ 단독 매장을 글로벌 최초로 현대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에 선보인다. ‘타미힐피거 슈즈’는 레드·화이트·블루(RWB) 컬러로 구성된 브랜드 로고를 다양하게 디자인해

    2018-03-27 진범용
  • [포토] 미세먼지 잡는 '식물' 구경하세요~!

    이마트가 공기정화 식물을 3500원·99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이마트는 고무나무, 녹보수, 아레카야자 등 공기정화 식물을 3500원·9900원 균일가에 전국 이마트 점포 및 이마트몰에서 판매한다.공기정화식물은 광합성, 증산작용 등을 통해 실내 공기 속에 있는 각종 오

    2018-03-27 진범용
  • 임일순 홈플러스 대표 첫 공식 석상 등장… "全 채널 혁신할 것"

    "국내 유통산업은 격변기에 접어들었다. 이러한 환경에서 홈플러스는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유통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사업 혁신을 이어가겠다." 임일순 홈플러스 대표의 말이다.홈플러스는 27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사업전략 간담회를 열고 신개념 스토어 '홈플러

    2018-03-27 진범용
  • 이브자리, '한강 탄소상쇄숲 행사' 시민 1000명 모집

    이브자리는 오는 4월7일 서울 강서 한강공원에서 개최하는 '한강 탄소상쇄숲 행사'에 참가할 시민 1000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이브자리와 한국중부발전이 주최하고 서울한강사업본부가 주관, 국립산림과학원·임업진흥원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황폐화된 한강변에 도시숲을

    2018-03-27 김보라
  • 백화점 업계, 생존 위한 '각자도생' 나서… "달라야 산다"

    백화점 업계가 생존을 위한 각자도생에 나서고 있다. 갈수록 줄어드는 고객들을 다시 백화점으로 이끌고 그간 매장 임대 수수료에 대부분 의존하던 수익 구조에서 탈피하기 위해 차별화 된 자체 콘텐츠와 서비스를 내세우며 '다름'을 외치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2018-03-27 김수경
  • 11번가, 아마존 패션몰 '샵밥' 입점… 11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SK플래닛 11번가에 아마존의 자회사인 글로벌 여성 패션몰 '샵밥'이 국내 최초로 입점한다. 이제 11번가를 통해 '샵밥'이 보유한 1000여개 브랜드 총 2만5000여개의 인기 있는 패션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지난 2000년 오픈한 '샵밥'은 20

    2018-03-27 김수경
  • 임일순 홈플러스 대표 "고객 편의+협력사 매출+직원 워라밸 모두 잡는다"

    홈플러스가 올해부터 회사 전 분야에 걸친 혁신에 나선다. 상품, 물류, 점포의 근본적인 운영구조를 업그레이드해 고객에게 항상 1등 품질, 1등 가격의 상품을 제공하고, 협력사 매출과 직원의 ‘워라밸’까지 높이는 ‘선순환 유통모델’을 만든다는 것.27일 홈플러스는 서울

    2018-03-27 진범용
  • "아바타가 대신 옷 입어준다"… 현대홈쇼핑, '가상현실 피팅서비스' 도입

    현대홈쇼핑이 국내 유료방송 시장 1위 사업자인 KT와 손잡고 'VR(가상현실) 피팅서비스'를 홈쇼핑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VR 피팅서비스'는 데이터방송에서 판매 중인 패션·의류 등의 상품을 리모콘 조작만으로 3D 모델 및 아바타(사이버 공간에서 사용자의 분신처럼 사

    2018-03-27 김수경
  • 한화갤러리아, '벚꽃 벽화 그리기' 사회공헌 활동… 면세점도 '마케팅' 돌입

    한화갤러리아가 영등포구 대림동 구로 1교에서 ‘벚꽃 벽화 그리기’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7일 한화갤러리아에 따르면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벚꽃 시즌을 맞아 갤러리아면세점 63이 위치한 영등포구의 지역사회공헌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됐다.‘벚꽃 벽화 그리기’ 사

    2018-03-27 진범용
  • 미세먼지에 '공기청정기·스타일러' 매출 올들어 최대 265.7% 올라

    계절적인 영향을 크게 받던 건강 가전제품이 계절과 상관없이 연중 내내 구매하는 필수가전으로 바뀌고 있다.27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주말 역대 최악의 미세먼지가 우리나라를 강타하며 상춘객들의 발목을 잡았다. 정부가 미세먼지 환경기준을 높이고 예보기준도 강화함에 따

    2018-03-27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