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실시간 방송 광고 상품 'Live AD+' 선봬

    KT는 7월 1일부터 그룹사별로 각각 판매해 오던 실시간 방송광고 상품을 통합한 ‘Live AD+(라이브 애드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라이브 애드 플러스는 실시간 방송 광고 상품으로 100여 개 실시간 채널에서 방송되는 각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에 약

    2022-06-30 김동준 기자
  • 딜라이브, 지역채널 명칭 '딜라이브TV'로 개편... 7월 1일 새출발

    딜라이브의 지역채널을 담당하는 ‘서울경기케이블TV’가 7월 1일부터 ‘딜라이브TV’로 채널명과 사명을 바꾼다고 30일 밝혔다.올해 초 상암동 시대를 시작한 서울경기케이블TV는 지난 4월 딜라이브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채널명 공모전을 진행했으며 총 70여건의 응모작 중에서

    2022-06-30 김동준 기자
  • 대우건설, 2022 전사 헌혈캠페인 실시

    대우건설은 오는 7월 1일까지 본사와 국내 현장 임직원이 참여하는 '2022 대우건설 헌혈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9일 을지로 본사 앞 헌혈버스를 통해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헌혈버스 방문이 어려운 임직원은 헌혈

    2022-06-30 박정환 기자
  • LGU+, 'U+콕' 월 이용고객 50만 돌파

    LG유플러스는 자사 데이터 커머스 플랫폼 ‘U+콕’의 월 이용 고객이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용자 급증에 따라 모바일 앱도 선보인다.U+콕은 빅데이터 기반으로 고객에게 필요한 맞춤형 상품을 1:1로 제안하는 모바일 웹 쇼핑 플랫폼이다. 정상가 대비 최

    2022-06-30 김동준 기자
  • 방통위, 국민·카뱅·신한·하나 본인확인기관 지정

    방송통신위원회(이하 방통위)는 국민은행, 카카오뱅크, 신한은행, 하나은행을 본인확인기관으로 지정했다고 밝혔다.본인확인기관은 주민등록번호가 아닌 대체수단을 이용해 본인 여부를 확인해주는 기관을 말한다.방통위는 국민은행 등 총 4개사가 인증서 방식의 본인확인기관 지정을 신

    2022-06-29 김성현 기자
  • 넥슨, 라이브본부 전 직군 채용 실시

    넥슨이 라이브본부 전 직군에 대한 대규모 집중 채용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모집부문은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사업 ▲해외사업 ▲개발PM ▲라이브PM 등 전 부문으로 관련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이번 집중 채용은 라이브본부 채용

    2022-06-29 김동준 기자
  • 한국투자증권, 제5회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메타버스 시상식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28일 ‘제5회 뱅키스(BanKIS)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시상식을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올해 3월부터 8주에 거쳐 진행된 이번 모의투자대회는 전국 519개 대학 4037명의 학생이 참가해 경합을 벌였다. 국내주식

    2022-06-29 홍승빈 기자
  • 컴투스,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가속화... "2026년까지 매출 3000억 목표"

    컴투버스가 금융부터 엔터테인먼트 분야까지 생태계를 확장하며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컴투스의 계열사 컴투버스는 지난 17일 그룹 계열사이자 글로벌 최대의 K-POP 공연 플랫폼 기업인 마이뮤직테이스트와 비즈니스 협업을 위한 업무약정서(MO

    2022-06-29 김동준 기자
  • 교보증권, 미국 개별 주식옵션 거래 서비스 선봬

    교보증권이 미국 개별 주식 옵션거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서비스는 최근 해외주식 투자 증가 및 해외 주식옵션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 옵션은 주식 및 지수 등의 기초자산을 미리 정한 가격으로 특정시점에 사거나 팔 수 있는 권리를

    2022-06-29 홍승빈 기자
  • 브랜드 오피스텔 'e편한세상 시티 고색' 분양…서수원권역 최중심

    DL이앤씨가 'e편한세상 시티 고색'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수원의 새로운 중심지로 거듭나고 있는 서수원 권역에 들어서 미래가치가 탄탄한데다 'e편한세상' 브랜드의 우수한 상품성까지 갖춰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경기 수원시 권선구 고색

    2022-06-29 성재용 기자
  • 넥슨, 신작 'DNF Duel' 국내 및 글로벌 정식출시

    넥슨은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을 스팀(Steam)과 플레이스테이션을 통해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DNF Duel은 넥슨의 대표 IP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를 활용해 선보이는 대전 격투 게임이다. 던파의 ‘액션 쾌감

    2022-06-28 김동준 기자
  • 방통위, 제6기 방송시장경쟁상황평가위원회 위원 위촉

    방송통신위원회(이하 방통위)는 28일 서면회의를 통해 김현 상임위원을 위원장으로 하는 제6기 방송시장경쟁상황평가위원회 위원을 위촉했다고 밝혔다.방송시장경쟁상황평가위원회 위원은 미디어, 경영·경제·회계, 법률 분야 등에 전문성과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 9인으로 구성됐으며,

    2022-06-28 김동준 기자
  • 넷마블, SBXG와 블록체인 게임 공동 마케팅 맞손

    넷마블은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자회사 SBXG(구 샌드박스 게이밍)와 블록체인 기반 게임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넷마블의 블록체인 기반 게임과 SBXG가 보유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및 이용자 중심의 Web 3.0

    2022-06-28 김동준 기자
  • 청호나이스, '제 12회 부산커피쇼' 참가… 에스프레카페 등 선봬

    청호나이스가 오는 29일부터 7월 2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제12회 부산커피쇼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시리즈 총 4종의 제품과 6월 출시 신제품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2022-06-28 이가영 기자
  • 프리드라이프, ‘한국고객만족도' 상조부문 3년 연속 1위

    프리드라이프가 '2022 한국고객만족도 1위'에서 3년 연속 상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됐다. 프리드라이프는 차별

    2022-06-28 박소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