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올리브영, 사회공헌 브랜드 '미라클' 출범 … 자립준비청년 지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통합 사회공헌 브랜드 ‘미라클(ME:RACLE)’을 론칭하고, 이달부터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미라클 캠페인(ME:RACLE Campaign)’을 본격 가동한다고 22일 밝혔다.‘미라클’은 올리브영의 핵심 가치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바탕으
2025-10-22 김보라 기자 -
가톨릭대, 부천 4개 대학 연합 교류회 개최 … "대학 경쟁력 강화해 지역사회 발전 견인"
가톨릭대학교는 지난 17일 교내 김수환관 3층 콘퍼런스룸에서 부천대, 서울신학대, 유한대 등과 함께 '부천 4개 대학 연합 교류회(B4 UniConnect)'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부천 지역 4개 대학 간 교류·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교육·연구·국제교류·
2025-10-22 임정환 기자 -
네이버클라우드, 日 비즈니스 챗 1위 ‘라인웍스’ 대만 정식 출시
네이버클라우드는 일본 유료 비즈니스 챗(Business Chat) 시장에서 8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라인웍스(한국 서비스명 네이버웍스)’의 대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으로는 일본에 이어 두 번째로, 일본에서의 성장세를 이어가 대만,
2025-10-22 강필성 기자 -
구윤철 "韓, 전 분야 AI 대전환 추진 … 경제 유일 돌파구"
구윤철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22일 "인공지능(AI) 발전이 한국 경제의 유일한 돌파구라는 신념으로 기업·공공·국민 등 전 분야의 AI 대전환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구 부총리는 이날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재무·구조개혁장관회의에서 '
2025-10-22 최은서 기자 -
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 돌파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를 기록했다.22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지난 9월 기준, 자사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하 에이지알)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500만대를 돌파했다. 이번 성과는
2025-10-22 김보라 기자 -
김용범·김정관 오늘 긴급 방미 … APEC 앞두고 관세 '최종 담판'
김용범 대통령실 정책실장과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이 22일 오전 미국으로 출국한다. 대통령실과 산업부는 21일 밤 긴급 공지를 통해 김 실장과 김 장관이 22일 오전 미국으로 출국한다고 밝혔다.두 사람은 지난 16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
2025-10-22 전성무 기자 -
LGU+, APEC 개최지 경주 일대 통신장비 추가 구축
LG유플러스는 이달 말 경주에서 열리는 APEC 정상회의에 인파가 몰릴 것을 대비해 일대 주요 시설에 추가 통신 장치를 구축한다고 22일 밝혔다.약 2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APEC 정상회의에서 통신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요 지역에 5G와
2025-10-22 김성현 기자 -
"한국의 '쌀' 알린다" … 롯데웰푸드, 파키스탄 맞춤형 '쌀로칩' 론칭
롯데웰푸드는 건강한 쌀로 만든 스낵 브랜드 ‘쌀로(SSALO)’의 신규 라인업 ‘쌀로칩’을 한국과 파키스탄에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파키스탄 론칭은 ‘쌀로’ 브랜드가 해외에서 생산되는 첫 사례다. 앞서 롯데웰푸드는 2011년 파키스탄 제과기업 콜슨을 인수하고 롯
2025-10-22 조현우 기자 -
북미에 불닭 알린다 … 삼양라운드스퀘어, 콘텐츠 플랫폼 ‘POPOW’ 사전 공개
삼양라운드스퀘어가 북미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하는 브랜디드 플랫폼 'POPOW(파파우)'를 사전 공개한다.22일 삼양라운드스퀘어에 따르면 ‘POPOW’는 K-푸드와 ‘불닭’의 글로벌 인기를 기반으로 크리에이터가 참여해 브랜드 경험을 확산하는 플랫폼이다. 북미 지역의 마
2025-10-22 최신혜 기자 -
롯데, 오스트리아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개최 … "중소기업 유럽 진출 교두보"
롯데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오스트리아 빈에서 ‘롯데-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롯데-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는 국내 우수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으로, 롯데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KOTRA(대한무역
2025-10-22 김보라 기자 -
NC AI-형지그룹, AI 경영혁신 협약 체결 … K-패션 디지털 전환 선도
국대 AI 기업이 K-패션의 AX로 손을 잡았다.NC AI는 형지그룹과 지난 21일 삼성동 한국패션협회에서 ‘AX 및 바르코 도입’ 협약식을 맺고, AI 기반 경영혁신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국내 패션업계의 디지털 대전환을 주도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2025-10-22 강필성 기자 -
거래소, 파생시장 개장 15분 앞당긴다…코스닥150 위클리옵션 상장
한국거래소가 코스닥150 위클리옵션 등 신상품을 상장하고, FICC파생상품시장의 개장 시각을 15분 앞당길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거래소는 파생상품시장 업무규정 시행세칙 개정 예고 및 시장 참가자 의견수렴 등을 거쳐 오는 27일 시행을 추진한다.이번 조치로
2025-10-22 김병욱 기자 -
삼성전자, 美 퍼플렉시티와 손잡고 TV·모니터에 생성형 AI 탑재
삼성전자가 퍼플렉시티(Perplexity)와 손잡고 개인화된 맞춤형 인공지능(AI) 경험을 제공한다.삼성전자는 2025년형 TV와 모니터에 업계 최초로 생성형 AI '퍼플렉시티'를 탑재한다고 22일 밝혔다.적용 모델은 202
2025-10-22 이가영 기자 -
무신사, 7년 만에 BI 전면 리뉴얼 … "K패션 대표 플랫폼 위상 강화"
무신사가 2018년 이후 7년만에 새로운 스토어 로고와 브랜드 아이덴티티(BI·Brand Identity) 체계를 공개했다.무신사는 22일 새롭게 달라진 무신사 스토어(MUSINSA STORE) BI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기존에 영문 대문자 ‘MUSINSA’로 쓰였던
2025-10-22 김보라 기자 -
"스타필드가 도심으로" … 신세계프라퍼티, 광화문에 '스타필드 애비뉴' 1호점 오픈
신세계프라퍼티가 스타필드의 브랜드 가치를 도심으로 확장한 새로운 브랜드 ‘스타필드 애비뉴(Starfield Avenue)’를 론칭한다.신세계프라퍼티는 그랑서울 상업시설 전면 리뉴얼을 마치고 오는 28일 ‘스타필드 애비뉴’ 1호점을 공식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스타필
2025-10-22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