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이 韓 공략 강화하는 까닭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의 한국 공략이 한층 거세지고 있다. 해외 본사들이 직접 법인을 세우고 플래그십스토어를 여는 등 직진출과 파트너십을 병행하며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11일 업계에 따르면 에스엠케이컴퍼니는 올해 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살레와를 재론칭했다. 살레와

    2025-09-11 김보라 기자
  • 새벽 4시부터 오픈런 … 맥도날드 BTS 해피밀 한정판매에, '10배' 리셀러 등장

    맥도날드가 선보인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해피밀 토이가 주요 매장에서 오픈런을 일으키며 빠르게 매진되고 있다.현재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 대부분 매진된 상태며,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는 웃돈이 붙어 거래되고 있다.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맥도날드는 ‘타이니탄’ 해피

    2025-09-11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스타벅스, 호텔신라, GS25 外

    ◇ 에이블리 4910, 남성 의류도 빠른 배송 서비스 ‘오늘출발’ 도입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이 빠른 배송 서비스 ‘오늘출발’을 도입했다.4910 오늘출발은 주문 당일 배송 출발을 보장하는 빠른 배송 서비스다. 여성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의 빠른 배

    2025-09-11 김보라 기자
  • 쿠팡, 10월 완주 스마트물류센터 운영 … 완주·익산·군산·김제도 '쿠세권'

    쿠팡이 오는 10월부터 전라북도 완주에 스마트물류센터를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쿠팡이 목표로 하고 있는 '전국민 100% 무료 로켓배송'에 한걸음 더 가까워진 것이다.11일 쿠팡에 따르면, 완주 물류센터가 운영되면 전주시에 한정됐던 로켓배송 서비스를 완주·익산·군산·김제

    2025-09-11 남수지 기자
  • 까다로운 'MZ 픽' 지도 만든다 … 오비맥주 '카스 커넥트' 론칭

    오비맥주가  ‘카스 커넥트’를 론칭하고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비맥주는 최근 ‘카스 커넥트’ 베타 버전 운영에 나섰다. 사용자가 원하는 테마와 지역을 고르면, 카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추천해주는 형태다.테마는 MZ

    2025-09-11 조현우 기자
  • 신세계푸드, '건강빵' 출시 3주만에 1.5만개 팔려 … "통밀 수요 확인"

    신세계푸드는 소비자 조사 결과를 토대로 만든 건강빵 수요에 힘입어 ‘건강빵’ 제품 개발에 속도를 낸다.지난달 이마트 내 베이커리(블랑제리·E베이커리)에서 출시한 건강빵 ‘통밀곡물쌀빵'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3주만에 1만5000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이에 신세계푸

    2025-09-11 조현우 기자
  • 이디야커피, 가맹점주협의회와 상이군경 대상 봉사활동 전개

    이디야커피는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시립상이군경복지관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한 국가유공자 상이군경과 복지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9월 10일 진행된 이날 봉사에는 가맹점주협의회장

    2025-09-11 조현우 기자
  • 맥도날드와 또 만난 'BTS' … '타이니탄' 해피밀 토이 한정 출시

    맥도날드가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 해피밀 토이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로,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을 통해 글로벌 팬덤의 사랑을 받아왔다. 맥도날드가 해피밀 토이로 선

    2025-09-11 조현우 기자
  • 식단 관리도 컬리가 하면 다르다 … AI 앱 '루션' 출시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인공지능(AI) 식단 관리 앱 ‘루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루션은 지난달 19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배포된 이래 그간 서비스 안정화 기간을 거쳐왔다.루션은 식단 기록 기능과 맞춤형 식단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5-09-11 남수지 기자
  • CU, 몽골 현지에 친환경·고효율 게르 설치 지원 … 탄소 배출·미세먼지 ↓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유니세프 ‘사랑의 동전 모으기 캠페인’을 통해 모은 기부금으로 몽골의 친환경·고효율 게르(Ger) 설치 지원 사업을 펼쳤다고 11일 밝혔다.BGF리테일은 지난 9일 CU 가맹점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함께 몽골을 직접 방문해 친환경·고효

    2025-09-11 남수지 기자
  • 배달의민족 오토바이, 이마트 달린다 … 전국 61개 지점으로 확대

    배달의민족과 이마트가 빠른 배달을 원하는 고객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이마트 배민배달 매장을 크게 늘렸다.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배민 장보기·쇼핑에서 배민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마트 매장을 9월 기준 총 61개 지점으로 확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마

    2025-09-11 최신혜 기자
  • KGC인삼공사, 홍삼의 '콜레스테롤 개선 기전' 최초로 규명

    홍삼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하는 기전이 과학적으로 확인됐다.KGC인삼공사는 홍삼이 고지혈증을 유발하는 핵심 단백질인 PCSK9 발현을 억제해 혈중 지질 수치를 낮춘다는 기전을 최초로 규명했다고 11일 밝혔다. 기존에 홍삼이 지질 수치를 낮추고 고지혈증 및 심혈

    2025-09-11 최신혜 기자
  • 코스맥스, 국가유산진흥원과 조선 왕실 정취 담은 '궁궐 향수' 개발

    코스맥스와 국가유산진흥원이 손잡고 우리 전통의 향기를 복원해 대중에 선보인다.코스맥스는 국가유산진흥원, 국가유산청 궁능유적본부와 함께 창경궁 앵도나무와 덕수궁 오얏나무의 향기를 담은 '단미르 궁궐 향수' 2종을 개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개발은 역사 속 향기유산을

    2025-09-11 김보라 기자
  • 농심, 츄파츕스 '사워젤리 시리즈' 올들어 누적 800만개 판매

    농심이 국내 유통을 맡고 있는 츄파춥스 ‘사워 젤리’ 시리즈가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누적 판매량 80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츄파춥스 사워 젤리는 강한 산미와 조화로운 단맛의 밸런스를 기반으로, 새로운 젤리 경험을 추구하는 1020세대 사이에서 SNS 인증

    2025-09-11 조현우 기자
  • 아모레퍼시픽, 인도·인도네시아 대상 임팩트 펀드 본격 가동

    아모레퍼시픽이 인도와 인도네시아에서 사회·환경 임팩트 펀드를 본격적으로 운영하며,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CSR 활동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은 2022년부터 2024년까지 국내 환경 분야 소셜벤처 육성과 임팩트 펀드 운영을 통해 ESG 혁신 생태계 조성

    2025-09-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