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딸기초코크림샌드’ 출시롯데홈쇼핑, 크리스마스 특집전… 뮤지컬 티켓도 판매동아오츠카, 디지털광고대상서 2개 브랜드 동상 수상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딸기초코크림샌드’ 출시

    이마트24가 이번에 선보이는 ‘딸기크림샌드’(3500원)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인 탕종빵(뜨거운 물로 반죽하는 공법)과 당도 높은 국내산 설향딸기를 사용했다.

    이번 딸기샌드위치를 선보이기 위해 지난 8월부터 딸기 산지를 찾고, 맛을 테스트 해보면서 상품을 준비했다. 딸기의 당도, 샌드위치에 알맞은 딸기 크기, 가격 등을 고려해, 여러 산지의 딸기를 수십 차례 먹어보며 테스트를 진행했다는 설명이다. 

    12월 말일까지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크리스마스 특집전… 뮤지컬 티켓도 판매

    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단독 패션 브랜드, 프리미엄 간편식, 뮤지컬 티켓 등 시즌 인기 상품을 대거 편성하고, 할인쿠폰,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에서는 오는 16일 오후 10시 30분 올해 상반기 히트상품 1위 ‘조르쥬레쉬’의 ‘폭스퍼 구스 롱다운’, ‘케이블 니트’ 등 시즌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17일 오후 10시 35분에는 단독 패션 브랜드 ‘LBL’의 ‘밍크 후드재킷’, ‘캐시미어 니트’, ‘팬츠’ 등 풀코디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한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오는 16일 오전 9시 20분에 홈파티용 음식으로 적합한 ‘설성목장’의 ‘한우 함박스테이크’를 판매한다. 

  • ▲ ⓒ갤러리아
    ▲ ⓒ갤러리아
    ◇ 갤러리아백화점 “이번 크리스마스엔 이색 글리터볼 선물하세요”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6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동키 프로덕트(DONKEY PRODUCTS)’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동키 프로덕트는 독일 함부르크에서 론칭한 브랜드로 3대에 걸쳐 운영되고 있다. 전 세계 약 3000 개 이상의 매장에서 다채로운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고 있다.

    대표 상품은 ‘썸머글로브(Summerglobe)’로 유리병에 액체와 글리터(반짝이는 소재)로 구성된 상품이다. 로봇, 우주인, 장난감 병정 등 독특하고 재치 있는 디자인의 글리터볼을 판매한다. 가격은 5만~7만원대로 명품관 프레드시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헤지스
    ▲ ⓒ헤지스
    ◇ LF 히스 헤지스, ‘하바티’와 협업한 헤비 구스다운 점퍼 출시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운영하는 ‘히스 헤지스(HIS HAZZYS)’는 캐주얼 남성복 편집숍 ‘하바티(HAVATI)’와 협업한 ‘헤비 구스다운 점퍼’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서울 연남동 하바티 매장에서 협업 상품 등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히스 헤지스와 하바티가 선보이는 헤비 구스다운 점퍼는 지퍼를 올렸을 때 얼굴까지 감싸는 하이넥 형태의 높은 후드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격은 소비자가 46만9000원으로 베이지, 네이비, 오렌지 등 3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협업을 기념해 히스 헤지스와 하바티는 오는 12월 30일까지 연남동 하바티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번 협업 신상품인 헤비 구스다운 점퍼뿐 아니라 ‘발마칸 코트’, ‘미니멀 더플 코트’ 등 히스 헤지스의 베스트 상품들도 만나 볼 수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 2년 연속 3관왕

    하이트진로는 ‘2023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 통합마케팅부문에서 ‘켈리샷 캠페인’이 대상을 수상했다. ‘켈리 인스타그램’은 SNS마케팅 부문 금상을, ‘참이슬 이슬라이브’는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통합마케팅 부문 대상 ‘켈리샷 캠페인’은 나만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라거의 반전-켈리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우수작을 스타필드 전광판에 광고로 송출하는 캠페인이다. SNS마케팅 부문 금상 ‘켈리 인스타그램’은 켈리 맥주의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반전 매력을 닮은 브랜드 모델 손석구 관련 콘텐츠를 잘 활용했다.

    올해 ‘참이슬 이슬라이브’는 저스디스&던말릭, 10cm&빅나티, 폴킴&멜로망스 등 뮤지션들의 이색 컬래버레이션과 해외 뮤지션 크리스토퍼의 출연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연간 누적 조회 수 4500만 회를 기록하면서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지구식단∙풀무원아미오, 제32회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 은상 수상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한 ‘제32회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 일반부문에서 ‘풀무원식물성지구식단’과 ‘풀무원아미오’가 은상을 수상했다.

    식품 부문 은상을 수상한 '풀무원식물성지구식단'은 따뜻한 느낌의 옐로 컬러를 제품 전반에 사용하고 그린 계열의 잎 일러스트를 더해 성장하는 풀무원의 브랜드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펫푸드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한 ‘풀무원아미오’는 라벨형식을 사용해 브랜드 체계를 표현하고 반려동물 이미지를 전면에 배치해 제품의 콘셉트에 충실한 디자인을 구현해냈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강동구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시

    맘스터치가 지난 14일 강동구 소재의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관내 장애 및 소외계층 어린이 150명이 인근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버거, 치킨 등 맘스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연말을 맞아 강동구의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엄마의 정성이 담긴 한 끼를 선물하고자 준비했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디지털광고대상서 2개 브랜드 동상 수상

    14일 서울 삼정호텔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디지털 크리에이티브부문에서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와 오로나민C가 동상을 수상했다.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한 포카리스웨트는 행정안전부와 함께 진행한 온열질환캠페인 영상이 시청자 및 심사위원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하게 됐다.

    디지털 영상 부문에서는 오로나민C가 '텐션 장인들이 만든 텐션 100%' 텐션팩토리 캠페인 영상으로 동상을 수상했다. 



  • ▲ ⓒbhc그룹
    ▲ ⓒbhc그룹
    ◇ bhc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인천롯데점’ 공식 오픈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인천롯데점’을 오픈했다.

    지난 14일 공식 오픈한 아웃백 인천롯데점은 2003년부터 인천 예술회관역 인근에서 운영한 아웃백 구월점이 새롭게 이전한 매장으로 인천시 미추홀구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하 1층에 위치한다.

    인천롯데점은 53개 테이블, 총 226석 규모로 고급스러운 스톤과 우드, 브라운 베이지 톤으로 구성된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선보인다. 호주를 떠올리게 하는 시그니처 요소들을 곳곳에 배치하는 등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라는 아웃백만의 상징성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