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슈퍼, 오뚜기와 단독 컬래버 상품 출시
오뚜기카레와 열라면이 이색 조합으로 새롭게 변신한다.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뚜기와 공동개발한 ‘오뚜기 카레치킨(400g)’과 ‘오뚜기 열김치우동(2인분)’을 오는 5일 온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출시해 각 9980원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각 상품들은 오뚜기의 스테디셀러
2024-09-03 최신혜 기자 -
"추석·이사 선물도 로켓배송으로" 쿠팡, LG전자 등 가전·디지털 할인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추석 선물 및 신학기 준비에 알맞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9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진행한다.2일 쿠팡에 따르면 파워풀위크는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월간 기획전이다. 이번 달 행
2024-09-02 이미현 기자 -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에 250평 규모 '프리미엄 아우터 전문관' 오픈
롯데백화점은 본점 에비뉴엘 4층에 약 254평 규모로 프리미엄 아우터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아우터 전문관에는 '노비스','무스너클','파라점퍼스','퓨잡','맥케이지','듀베티카','페트레이','무레르' 총 8개의 브랜드가 신규 오픈했다.롯데백화점은 이번
2024-09-02 이미현 기자 -
"개인정보 철통보안" 롯데홈쇼핑,택배 운송장에서 '이름·연락처' 뺀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27일 고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운송장에서 고객 이름, 연락처를 제거한 ‘보안택배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최근 유통업계의 고객 개인정보 유출 사례가 늘고 있다. 외부 해킹은 물론 시스템 오류, 휴먼 에러 등 다양한 경로로 개
2024-09-02 강필성 기자 -
'혼추족 식탁, 풍성하게' 편의점업계, 명절 도시락 선봬
편의점 업계가 나홀로 추석 명절을 맞이하는 1인 가구를 위한 도시락을 출시하고 다양한 할인행사에 나선다.2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주요 편의점은 추석 명절 기간 다양한 도시락 행사를 진행한다.CU는 혼자서도 풍성한 명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한가위 명절 도시락(6
2024-09-02 강필성 기자 -
11번가, 125개 브랜드 참여하는 '뷰티클럽' 선봬
11번가는 뷰티 카테고리 구매 고객만을 위한 새로운 혜택 프로그램인 ‘뷰티클럽’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총 125개 뷰티브랜드가 참여해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11번가는 앞서 지난 4월 뷰티 구매고객 대상 첫 혜택 프로그램인 ‘뷰티라운지’를 론칭했다. 지난 3개월
2024-09-02 강필성 기자 -
해외 VIP 유치 나선 현대백화점, 일본 한큐백화점과 VIP 고객 마케팅
현대백화점이 일본 프리미엄 백화점의 상징인 한큐백화점과 VIP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태국 대표 유통 기업 시암피왓그룹에 이은 두 번째 글로벌 VIP 혜택 제휴로 국내를 넘어 해외 VIP까지 적극 유치하겠다는 구상이다.현대백화점은 일본 에이치투오(H2O) 리테일링 그룹
2024-09-02 강필성 기자 -
G마켓, 가격으로 승부하는 '한가위 빅세일' 10일까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10일까지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역대 최대 규모인 2만7000여 판매자가 참여해,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부터 인기 브랜드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할인쿠폰은 총 2종으로 구성한다. ‘15% 할인쿠폰’(최대
2024-09-02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업계 최초 ‘LG 가전 구독 서비스’ 론칭
롯데백화점이 백화점 최초로 ‘LG 가전 구독 서비스’에 나선다.롯데백화점은 본점, 잠실, 부산본점, 인천점, 수원점, 대구점, 대전점 총 7개 점포의 LG 가전 매장에서 다양한 가전 제품을 구독 할 수 있다고 2일 밝혔다.가전 제품은 초기 구매 비용이 큰 탓에 1인 가
2024-09-02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매출 ‘껑충’
홈플러스는 ‘2024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이 고물가 속 ‘짠물소비’ 트렌드와 달라진 명절 분위기에 힘입어 최대 매출이 약 6배 뛰며 호실적을 기록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가족들과 함께 모여 선물을 나누던 전통적인 명절 풍경에서 벗어나 명절 기간을 여행이나
2024-09-02 강필성 기자 -
롯데온, 롯데 계열사 상품 단독혜택 ‘월간롯데’ 진행
롯데쇼핑의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롯데 계열사 상품을 단독 혜택에 선보이는 ‘9월 월간롯데’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월간롯데’는 롯데온이 지난 1월부터 매달 진행해 오고 있는 온라인 대표 급 행사다. 롯데온이 홍보 채널이자 게이트웨이
2024-09-01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줄서서 먹던 핫플 디저트가 명절선물로
롯데백화점은 올해 추석 선물세트로 감각적인 K-디저트와 지역을 대표하는 유명 베이커리를 선별해 추천한다고 1일 밝혔다.롯데백화점 본점의 올해 설 선물세트 중 한과, 양갱 등의 K-디저트 상품군 매출은 전년 대비 약 50% 신장했으며, 구매고객 중 20~30대 고객 비중
2024-09-01 강필성 기자 -
신세계, 추석 선물 팝업 운영… QR 스캔하면 ‘전국 배송’
신세계백화점이 올 추석 신세계 사우스시티(구 경기점)와 김해점에서 ‘한가위 선물하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선물하기 팝업스토어는 명절 선물 세트를 직접 보고 휴대전화로 QR코드를 스캔해 모바일로 선물을 주문할 수 있도록 조성한 행사장이다. 선물을 실물로
2024-09-01 강필성 기자 -
[中 직구 5조 시대, 빛과 그림자]
C커머스 사상 최대 매출 경신 … 중국 직구 터졌다
올해 유통업계 전반의 소비침체에도 불구하고 중국 이커머스(C커머스) 업체들에게는 또 다시 사상 최대 매출을 경신하는 한 해가 될 전망이다. 중국 직구 규모가 여전히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1일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중국 직구 금액만 15억7
2024-09-01 강필성 기자 -
롯데면세점 재고 면세품 판매 '럭스몰' 역사속으로… 온라인도 내달 영업종료
롯데면세점의 재고 면세품 판매 전용몰인 ‘럭스몰’이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오프라인 매장의 철수에 이어 오는 9월을 끝으로 온라인몰의 영업을 종료하기로 한 것. 해외 관광이 활성화되면서 재고 부담이 감소한 것이 주효했다.30일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회사는 오는 9월 30
2024-08-30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