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백화점, 국내 최초 미쉐린 3스타와 손잡고 '포핸즈 다이닝' 개최

    신세계백화점이 공식 파트너사인 미쉐린 가이드와 손잡고 국내 유일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에서 백화점 VIP 대상 ‘포핸즈 다이닝’ 행사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포핸즈 다이닝’은 두 명의 미쉐린 셰프가 4개의 손으로 최고의 만찬을 펼친다는 뜻의 행사로, 총

    2025-09-19 남수지 기자
  • 롯데백화점, '자이언츠 팝업'으로 전국 달군다

    롯데백화점이 롯데그룹을 대표하는 프로야구단인 ‘롯데자이언츠’의 활약을 기원하는 대규모 팝업을 연다고 19일 밝혔다.롯데자이언츠는 1982년 한국 프로야구의 출범과 함께 부산을 연고로 창단한 국내 최고 명문구단 중 하나다. 프로야구단 중 국내 최대 규모의 열혈 팬덤을 거

    2025-09-19 남수지 기자
  • 이마트, 현대카드 '다빈치 모텔'서 팝업 스토어 개최

    이마트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현대카드의 문화 융복합 이벤트 '다빈치 모텔'에 참여해 이태원 바이닐앤플라스틱 1층에서 ‘고래잇 아일랜드’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2019년 처음 시작된 '다빈치 모텔' 행사는 올해 5회차로 이마트는 매년 새로운 콘셉트로 참여

    2025-09-19 남수지 기자
  • 롯데마트, 소비자 입맛 사로잡은 과일의 비결은?

    롯데마트가 실패 없는 과일 장보기를 구현하겠다고 18일 밝혔다.올해 5월 발표된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식품소비행태조사에 따르면 과일 구매 시 소비자가 가장 중요시하는 기준은 ‘신선도(32.3%)’로, ‘가격(16.1%)’보다 약 2배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균일한 맛과 품

    2025-09-18 남수지 기자
  • 신세계백화점, 하반기 골프 페어 열고 열정 골퍼 모신다

    신세계백화점이 하반기 최대 골프 행사인 ‘골프 페어’를 열고 골프에 진심인 고객들을 모신다고 18일 밝혔다.이날부터 28일까지 11일간 신세계백화점 전 점에서 열리는 ‘골프 페어’에는 단독 상품·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대형 할인행사 등 골퍼들이 좋아하는 콘텐

    2025-09-18 남수지 기자
  • 이마트, 절임배추 사전예약 오더픽 행사 진행

    이마트가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명절 김장 수요를 위한 절임배추 특별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는 오는 18일부터 22일(월)까지 총 5일간 절임배추 사전예약 행사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총 4000박스 한정 기획으로, 국내산 절임배추 10kg(박스) 기준 행

    2025-09-17 김보라 기자
  • 추석 밥상 비용 잡는다" … 롯데마트, 초절약 쇼핑대전 개시

    롯데마트가 추석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나선다.롯데마트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초절약 쇼핑대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돼지고기, 한우, 사과, 연어 등 고객 수요가 높은 신선 먹거리와 냉동 떡갈비, 맛살류, 양념장 등 주요 제수용품

    2025-09-17 김보라 기자
  • 롯데아울렛, '더 그랜드 카니발' 진행 … "이벤트·쇼핑 혜택 가득"

    롯데아울렛이 12일부터 28일까지 아울렛 전점에서 'The Grand Carnival(더 그랜드 카니발)'을 테마로 아울렛을 페스티벌의 장으로 물들인다. 매 주말 낮부터 저녁까지 즐길 수 있는 '올 데이 페스티벌(All day Festival)'을 진행한다.

    2025-09-12 김보라 기자
  • 이마트, 아이폰 17 시리즈 사전예약 개시

    이마트가 전국 에이스토어 74개점에서 오는 18일까지 아이폰 17 시리즈(iPhone 17 / iPhone 17 Pro / iPhone 17 Pro Max / iPhone Air) 등을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많은 관심이 예상되는 만큼, 이마트 에이스토어

    2025-09-12 김보라 기자
  • 신세계백화점, 프리미엄 선물세트 '5스타'로 추석 공략

    신세계백화점은 산지 협업과 다채로운 상품 구성으로 초격차 프리미엄 명절 선물 세트 ‘5스타’의 위상을 더욱 높인다고 11일 밝혔다.‘5스타’는 신세계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국내 명산지를 발굴하고 생산, 재배 단계부터 상품 개발까지 전 과정을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 최고급

    2025-09-11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 출시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롯데마트는 11일부터 17일까지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장에서 대규

    2025-09-11 김보라 기자
  • GS25, 넥플릭스 '케데헌' 속 K-푸드 만든다 … "문화플랫폼 역활 톡톡"

    GS25는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손잡고 K-푸드를 기반으로 한 컬래버레이션(협업) 상품을 17일부터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케이팝 데몬 헌터스은 2025년 6월 공개 직후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며 넷플릭스 역대 최다 시청 영화 1위에 오른 작품으로,

    2025-09-10 김보라 기자
  • "벌써 겨울?" GS25, 초가성비 군고구마·어묵으로 '월동 준비'

    GS25는 한층 꺾인 기온 속 군고구마, 즉석어묵, 알감자버터구이 등 초가성비 동절기 간식을 연이어 선보이며 발 빠르게 월동준비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GS25는 고물가에 길거리 겨울간식 가격이 상승하자 가성비 라인업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 제고에 나섰다. 먼저 이달부

    2025-09-09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슈퍼, 칠레산 초가성비 '테이스티 심플' 2종 출시

    롯데마트와 슈퍼가 와인 가격을 한층 더 심플하게 낮췄다.롯데마트와 슈퍼가 4900원 초가성비 칠레산 와인 ‘테이스티(TASTY) 심플 2종(카베르네 소비뇽/소비뇽 블랑)’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신상품은 대중적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레드와 화이트 품종을 기반으로 했

    2025-09-09 김보라 기자
  • "3만원부터 1억원까지" 롯데백화점, 추석 선물세트로 '스토리텔링 와인' 선봬

    롯데백화점은 추석 시즌을 맞아 가성비 와인부터 프리미엄 와인까지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스토리텔링 와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은 최근 독보적인 와인 콘텐츠를 연달아 선보이며 와인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올해 설에는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

    2025-09-0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