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파오븐! 왕초보를 부탁해’ 이벤트 진행 요리 강사가 직접 방문… 요리와 사용법 안내 1:1 프리미엄 서비스 통한 고객 만족도 제고
  • LG전자는 9일 ‘디오스 광파오븐’ 구매 고객 집으로 전문 요리 강사를 파견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광파오븐을 처음 사용하는 고객들이 좀 더 쉽게 오븐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LG 디오스 홈페이지(http://dios.lge.co.kr)에서 ‘광파오븐! 왕초보를 부탁해’ 코너를 통해 진행된다.

    오는 5월 10일까지 행사 모델을 구입한 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요리 강사는 미리 준비한 고급 식자재와 함께 방문해 버팔로윙, 떡갈비, 아몬드 쿠키 등 광파오븐으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메뉴를 즉석에서 요리해 준다.

    아울러 제품의 사용법도 자세하게 안내한다.

    광파오븐의 설치 위치를 점검하고 각 기능별 특징 및 제품 사용시 주의사항과 요리 후 청소 방법도 알려준다.

    LG전자는 직접 찾아가는 ‘1:1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벤트의 행사 모델은 ‘참숯 히터’를 적용한 ‘디오스 광파오븐’ 10종이다.

    모델명은 MA921MBN, MA921MBS, MA921NBS, MA921NWS, MA921NKS, MA921NGS, MA921NHS, MA921NMS, MA921NFS, MP921NMS 등이다.

    LG전자 김정태 한국HA마케팅담당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주방가전 명가의 위상을 한 층 높이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