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소 배출 줄이고, 연비 높인 블루모션 모델들로 고객 시승행사 개최바질화분, Golf cabriolet 카드형 USB(8G), 골프백 등 푸짐한 경품 증정
  • 폭스바겐 딜러인 클라쎄오토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수도권 5개 전시장에서 ‘저탄소 녹색생활’을 주제로 ‘블루모션’ 모델 시승행사를 연다.

    클라쎄오토는 지난 2월에도 폭스바겐의 ‘친환경 모델’인 블루모션 시리즈로 ‘Eco-Friendly 시승 이벤트’을 열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번 ‘저탄소 녹색생활’ 시승 행사는 골프, 제타, 티구안, CC, 투아렉 등 폭스바겐 블루모션 라인을 모두 타 볼 수 있다. 블루모션은 연비와 친환경성은 물론 탁월한 주행성능까지 겸비한 친환경 라인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지난 9일 출시한 골프 카브리올레 시승도 가능하다.

  • ▲ 폭스바겐의 대표적 모델 '골프' 블루모션. 탑기어 코리아의 랩타임 측정용으로도 사용된다.
    ▲ 폭스바겐의 대표적 모델 '골프' 블루모션. 탑기어 코리아의 랩타임 측정용으로도 사용된다.

    시승 행사에서는 경품도 준다. 행사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하면 두뇌 활동을 활발하게 만들고 두통과 졸음을 줄여주는 바질 화분을 준다. 차량 구매자에게는 골프 카브리올레 카드형 USB(8G)를 증정한다. 4월 한 달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방명록을 작성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골프백을 준다.

    행사 기간 중 폭스바겐 파이낸셜 코리아로 골프를 구매하면 36개월 유예 할부․금융리스, 저금리 할부금융, 저금리 금융리스, 저금리 운용리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소형세단인 제타, 소형 SUV 티구안, 스포츠 쿠페 시로코 R-Line의 경우 선납금 30%를 납부하면 3년 동안 20∼30만 원대의 월 납입금으로 차를 살 수 있는 유예 할부 프로그램(만기 시 상환유예원금 65% 기준)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 참가신청 및 구매문의는 수도권에 있는 5개 클라쎄오토 전시장을 찾으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lasseauto.net)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