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25일 올레마켓과 KTH, 컴투스, 게임빌 등 게임 3사가 제휴해 해당 회사의 게임을 다운받고 유료아이템을 구매한 고객에게 해외여행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게임은 프로이센2, 홈런배틀2, 에픽레이더스,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 총 4종이다.
매주 금요일에 1종씩 오픈해 2주간 전시하며 2주 동안 해당 앱을 다운받고 유료아이템을 구매해 게임을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6월 28일까지 총 4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해외여행 상품권 총 4종, 문화상품권 총 800매가 제공된다.
해외여행 경품으로 1회차는 홍콩/마카오, 2회차는 하와이, 3회차는 싱가포르, 4회차는 코사무이가 준비돼 있어 올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올레마켓에서 MP3 음악을 이용하고 감상평을 남긴 고객을 추첨해 아이유 콘서트티켓과 아이스크림 기프티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6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3월 오픈한 올레마켓 MP3 음악서비스는 국내 오픈마켓 중 최대 규모인 총 65만곡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지난 14일에는 몇 가지 기능을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 이벤트는 개편을 기념해 진해되며 아이유 콘서트티켓 50매(1인 2매)와 아이스크림 기프티쇼 500개를 마련했다.
KT 스마트에코본부 안태효 본부장은 “올레마켓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해 국내 고객만족 1등 스토어로 만들겠다”며 “종합 콘텐츠 마켓으로서 mp3음악서비스는 물론 향후 e-book과 영상 콘텐츠 등을 지속적으로 보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