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상태 변화에 맞춰 온도, 풍속 조절하는 학습바람 기능 수면 주기 따라 적합한 온도 제어하는 열대야 절전 숙면 일반 에어컨 대비 보습율 높인 스킨케어 보습 기능 제공
  • LG전자는 7일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학습전용 인버터 에어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학습 환경에 최적화된 냉방 환경을 제공하는 이 제품은 학습 시작 후 몸 상태 변화에 따라 자동으로 온도와 풍속을1, 2, 3단계로 조절하는 맞춤 냉방을 제공한다. 

    수면 단계에 따라 변화하는 몸 상태에 맞춰 온도를 조절해 주는 열대야 절전 숙면 기능도 적용했다.

    이 기능은 취침 중 네 번 찾아오는 렘수면(꿈수면)에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숙면을 유도해 피로 회복 및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장시간 에어컨 노출 시 피부가 건조해지는 현상을 막기 위해 스킨케어 보습 기능을 적용해 보습율도 높였다.

    보습 이오나이저를 통해 피부모공보다 작은 수분 입자가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가려움증을 줄여 집중력이 떨어지는 현상을 막아준다.

    이와 함께 약 200만개의 이온을 방출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슈퍼 이오나이저와 3중 탈취필터를 적용해 집안 내 유해세균과 박테리아를 99.9% 제거한다. 

    이 제품은 에너지 효율 1등급 초절전 인버터형 에어컨으로 전기료 걱정 없이 장시간 사용 할  수 있어 쾌적한 학습 공간에 안성맞춤이다.

    정속형 대비 월 47%의 전기료 절감 효과가 있다.  이 제품은 다음주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90만원대(19.8㎡, 6평형)다.

    LG전자 한국AE마케팅담당 이기영 상무는 “LG 휘센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적용한 신제품이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에어컨 1등 브랜드 ‘휘센’의 명성을 이어갈 신개념 에어컨을 지속 출시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