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하고 전위적인 ‘리미티드 에디션’ 드디어 국내 출시‘나이트(Night)’ ‘데이(Day)’ ‘타투’ 3가지 버전으로 나와
  • ▲ 코카-콜라사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의 영감으로 탄생한 코카-콜라 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 시장 최초로 출시한다.
    ▲ 코카-콜라사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의 영감으로 탄생한 코카-콜라 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 시장 최초로 출시한다.

    ‘코르셋을 입은 코카-콜라’가 국내에 온다.

    코카-콜라사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의 영감으로 탄생한 코카-콜라 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 시장 최초로 출시한다.

    ’나이트(Night)’, ‘데이(Day)’, 타투(Tatoo)’ 3종으로 출시되는 코카-콜라 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나이트 앤 데이 (Night & Day)’ 컨셉트로 장 폴 고티에의 시그너처 아이템인 코르셋과 스트라이프 패턴을 패키지에 접목시켜 눈길을 끈다.

    마돈나의 코르셋을 입어 섹시함을 강조한 나이트 보틀(Night)’은 전위적이고 정교한 패턴 속에 육감적인 여성의 바디를 연상시키는 프린트가 특징이다. 여름 머스트 해브 패션 아이템인 스트라이트 패턴의 ‘데이 보틀(Day)’은 장 폴 고티에 특유의 모더니티 감성을 살렸다. 국내 시장에서도 패션 피플과 한정판 매니아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평소 사랑하는 디자인 코드와 시그니처를 보여주길 원했다. 여성의 아름다운 바디라인과 같은 ‘코카-콜라’ 컨투어 보틀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의상을 입혀주는 것 같아 너무 즐거운 작업이었다”
    -장 폴 고티에

    ’코카-콜라라이트’는 2003년부터 ‘카스텔 바작’, ‘겐조 타카다’, ‘로베르토 카발리’, ‘칼 라거펠트’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왔다.

    “당대 최고의 디자이너들과 리미티드 에디션을 진행하며 스타일리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다져왔다. 코카-콜라 라이트는 올해 세계적인 패션아이콘인 장 폴 고티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칼로리의 가벼움을 하이패션 감성으로 담아내는데 성공했다. 유럽 등지에서 화제를 모았던 장 폴 고티에의 리미티드 에디션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게 돼 기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

    장 폴 고티에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나이트’, ‘데이’, ‘타투’ 세 버전으로 선보이는 250ml 유리병‘과 ‘나이트’, ‘데이’ 두 버전의 355ml 캔 제품으로 판매된다. 소매점과 백화점 등에서 소진 시까지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250ml 유리병은 2,000원, 355ml 캔제품은 1,200원 (백화점가 기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