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성능, 경제성까지 갖춘 FX30d, 김태균 선수와 어울려”김태균 선수 장기 지원 등 다양한 마케팅으로 인피니티 가치 전파할 것
  • 닛산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www.infiniti.co..kr)가 지난 7월 2일 인피니티 홍보대사인 김태균 선수(한화 이글스, 30)에게 올 뉴 인피니티 FX30d(The All-new INFINITI FX30d)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이사가 직접 참여한 전달식에는, 한화 이글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태균 선수를 응원하고, 장기적으로 지원하고자 하는 취지였다고 한다.

  • 김태균 선수는 2011년 12월 인피니티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후 지금까지 올 뉴 인피니티 M37(All-new INFINITI M37)을 이용했다. 그는 최근 지인에게 뉴 인피니티 G25(NEW INFINITI G25)을 추천하는 등 홍보를 맡은 브랜드에 큰 만족도를 보였다고 한다.

    김태균 선수가 받은 올 뉴 인피니티 FX30d은 국내에 출시된 일본차 중 처음으로 디젤엔진을 탑재한 모델이다.

    최고출력 238마력/3,750rpm, 최대토크 56.1kg.m/1,750~2,500rpm의 성능을 발휘한다. 연비는 기존의 FX 휘발유 모델보다 약 30% 개선된 10.2km/ℓ(공인연비)다. 여기에 수동 변속도 가능한 7단 변속기를 합쳐 낮은 rpm에서부터 폭발적인 주행성능을 보여준다.

  • 이와 함께 고급 단풍나무 장식과 함께 알루미늄 재질로 마감된 센터페시아, 10방향 조절 파워 시트, 자동 온도 조절 장치, 8인치 모니터, 9.3GB 뮤직박스 및 DVD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BOSE 오디오 시스템, 스크래치 쉴드 페인트 등으로 감성품질도 높였다. 

    “강인한 외모와 강력한 성능을 겸비한 올 뉴 인피니티 FX30d는 국내 대표적 강타자인 김태균 선수와도 많은 공통점을 가진 모델이다. FX30d가 역동적인 드라이빙을 즐기고 장거리 이동이 많은 김태균 선수의 생활을 잘 보조하기 바란다.

    인피니티는 홍보대사 지원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인피니티의 ‘모던 럭셔리’ 컨셉을 적극적으로 제시할 것이다.”  [켄지 나이토 한국 인피니티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