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기아차와 SKT 페이스북서 예고편 공유 시 참여 가능200명에 최신영화 관람… 퀴즈이벤트 참여시 스마트폰 등 선물
  • 기아자동차가 ‘뉴 쏘렌토R’ 출시를 앞두고 ‘인터렉티브 소셜무비’를 통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차는 6일 뉴 쏘렌토R 출시를 기념해 SK텔레콤과 함께 인터렉티브 소셜 무비를 기아차와 SK텔레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하고 이와 연계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소셜무비는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할 수 있도록 영화를 시청하는 고객이 직접 스토리 라인을 선택하고 게임을 통해 차량에 대한 신기술과 변경된 디자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색 콘텐츠다.

    기아차는 뉴 쏘렌토R 인터렉티브 소셜무비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소셜무비 예고편 공유’ 이벤트와 ‘소셜무비 퀴즈’ 이벤트를 시행한다.

    예고편 공유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기아차와 SKT 공식 페이스북과 팬을 맺고 뉴 쏘렌토R 인터렉티브 소셜무비 예고편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당첨 고객 200명(1인 2매)에게는 오는 20일과 21일 CGV청담씨네시티 ‘다크 나이트 라이즈’ 상영에 초대한다.

    퀴즈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8월 16일까지 기아차와 SKT 공식 페이스북에서 소셜무비 본편을 보고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최신 LTE스마트폰(20대), 고급 이어폰(20대), 음료 기프티콘(5,000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인터렉티브 소셜무비는 획일적인 상품 소개가 아니라 고객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재미있게 ‘뉴 쏘렌토R’을 소개하고자 기획했다. 이번 인터렉티브 소셜무비를 통해 플랫폼부터 새롭게 바뀐 ‘뉴 쏘렌토R’을 고객들이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
    - 기아차 관계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ia.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예고편 영상은 유튜브(http://youtu.be/GRAGMw03BJk)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