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8일 강원 정선 화절령 운탄로, 하이원 리조트 오프로드 코스에 60개 팀 초청7월 12일부터 8월 5일까지 페이스북서 참가자 모집… 8월 7일 당첨자 발표
  • 오프로드. 짜릿하기는 하지만 SUV라고 해서 모두 할 수 있는 건 아니다. 자칫하면 차가 망가질 수도 있다. 4WD의 명가 쌍용차가 여름철 오프로드를 즐기며 ‘식은땀’을 흘리고 싶은 사람들을 찾는다.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www.smotor.com)는 11일 ‘서머 오프로드 드라이빙 스쿨(Summer Off-road Driving School)’에 참가할 사람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2 서머 오프로드 드라이빙 스쿨’은 지난 겨울에 열린 ‘스노 드라이빙 스쿨(Snow Driving School)’ 후속으로 열리는 고객 참여 이벤트다.

  • 오는 8월 18일과 19일, 쌍용차가 자랑하는 4륜 구동의 장점을 극대화한 오프로드 체험과 주행 기술 교육, 다양한 부대행사가 강원도 정선 화절령과 하이원 리조트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전문 강사에게 이론 교육을 받은 뒤 강원도 정선의 화절령 4WD 드라이빙 코스와 하이원리조트에서 ‘4WD 드라이빙 챌린지’, ‘다이나믹 챌린지’ 등 체험행사를 즐길 수 있다. 단체 퀴즈 대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

    화절령 운탄로의 오프로드 코스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비경이면서 동시에 급경사와 자갈길, 흙길 등이 어우러져 오프로드 차량의 성능을 시험해볼 수 있는 최적의 코스라고 한다.

    이번 오프로드 드라이빙 스쿨에 참가하려면 쌍용차의 4륜 구동 SUV 모델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총 60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7월 12일부터 8월 5일까지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SsangyongStory) 또는 ‘렉스턴 W’ 브랜드 사이트(www.rextonw.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최종 당첨자는 8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쌍용차는 지난 2월에도 눈길 오프로드 체험과 캠핑을 하는 ‘코란도스포츠 스노우 드라이빙 스쿨’과 ‘스노 캠핑’ 행사를 연 적이 있다. 지난 6월에는 전국 코란도 동호회 회원들과 함께하는 ‘코란도 패밀리투어’를 열었다.

    현재 국내 자동차 브랜드 중 정기적으로 동호회나 소비자들을 초청해 대규모 체험행사를 벌이는 곳은 쌍용차 외에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