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출사대회… 현대차 여의도 에스프레소지점서 개최 사진동호회 및 아반떼 보유고객 대상… 원 포인트 강좌도아반떼 페이퍼 토이… 투썸플레이스 주요 4개 지점서 실시
  • 현대자동차가 신형 아반떼 출시에 맞춰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27일 ‘아반떼 출사대회’와 ‘아반떼 페이퍼 토이 만들기’ 등 고객들이 아반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나만의 아반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반떼 출사대회는 지난 26일 현대차 여의도 에스프레소 1호점에서 사진 및 자동차 동호회원과 아반떼 보유고객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현대차는 1호점을 다양한 예술작품으로 꾸민 뒤 아반떼 헤이즐 브라운 컬러 차량과 독특하게 외관을 단장한 아반떼 튜익스(TUIX) 모델을 전시하고 대회를 진행했다.

    참석고객을 위해 디지털사진학회(SODP) 회장인 전형준 광운대학교 겸임교수의 원 포인트 사진 강좌를 열어 만족도를 높였다.

    현대차는 대회를 통해 우수작 총 12작을 선정해 헤이즐 브라운상과 튜익스상 각 1명에게 상금 50만원을, 우수상과 리뷰어상 각 5명에게는 백팩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반떼 출사대회 우수작은 현대차 페이스북에 게시될 예정이다.

    나만의 아반떼 페이퍼 토이는 아반떼 종이모형을 제작해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음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3일까지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 서울 신촌점, 서울 여의도점, 서울 강남대륭타워점, 부산 달맞이점 등 총 4개 지점에서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지점에 비치된 아반떼 종이 모형을 직접 제작하고 완성된 모형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고객 중 선착순 4,000명에게 무료 음료기프트권을, 우수작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외관 스타일과 상품성이 한층 향상된 ‘2013년형 아반떼’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국민차 아반떼를 고객들에게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감성 마케팅을 이어갈 것이다.”
    - 현대차 관계자

    현대차는 다음달 8일까지 현대차 페이스북을 통해 아반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애칭을 자유롭게 적어 응모하는 ‘아반떼 닉네임 오디션’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