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및 시리즈물 100편 이상 제공 시작… 3D 영화도 포함 매직 리모컨과 쉬운 메뉴구성으로 빠른 콘텐츠 검색 및 시청 영화 보며 검색·게임·이벤트 참여 가능… 3개월 무료 이벤트
  • LG전자의 시네마3D 스마트TV가 프리미엄 영화 VOD(주문형 비디오) 서비스로 볼거리를 대폭 늘린다.

    LG전자는 12일 CJ E&M과 제휴를 통해 100편 이상의 엄선된 최신영화와 외화시리즈를 제공하는 ‘마이 캐치온’을 시네마3D 스마트TV에서 제공한다고 밝혔다.

    시네마3D 스마트TV는 오는 13일부터 마이 캐치온을 통해 트랜스포머3, 메가 마인드 등 할리우드 화제작과 써니, 최종병기 활, 너는 펫 등 국내 흥행작을 상영할 계획이다.

    가입자는 월정액(7,800원 VAT 별도)으로 마이 캐치온이 제공하는 국내외 최신영화와 외화시리즈를 추가비용 없이 무제한 감상할 수 있다.

    매직리모컨을 이용하면 2~3단계의 간단한 동작만으로도 쉽고 빠르게 콘텐츠를 검색하고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대표 콘텐츠들이 ▲액션/SF ▲드라마 ▲코메디/로맨스 ▲공포/스릴러 ▲애니메이션 등 장르별로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있어 원하는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3D 영화를 즐기고자 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3D 전용 메뉴를 별도 구성해 10여 편의 3D 영화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커밍순’ 메뉴를 통해 업로드 예정인 영화의 예고편과 메이킹 필름 등 부가적인 영상도 볼 수 있다.

    영화감상과 동시에 영화 검색, 게임, 이벤트 참여 등 스마트TV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의견 게재, 퀴즈 및 이벤트 참여 등 단순한 영화감상이 아닌 소비자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지원하는 기능도 갖췄다.

    간단한 게임을 통해 개인의 취향, 기분, 감성 등을 파악해 이에 맞는 영화를 추천하는 '마이 캐치온 추천'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시네마3D 스마트TV 사용자들이 더욱 더 편리하고 간편하게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차별화된 VOD 영화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프리미엄 콘텐츠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스마트TV 리더십을 확고히 할 것이다.”
    - 최성호 전무(LG전자 스마트비즈니스그룹장)

    LG전자는 마이 캐치온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LG 시네마3D 스마트TV 회원(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3개월 무료사용 쿠폰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