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마이월렛 앱 통해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및 조회 서비스 이벤트 기간 가입고객 대상 하와이 왕복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
  • KT는 14일 아시아나항공과 스마트폰 기반의 항공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 모바일 서비스’ 사업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들은 올레 마이월렛으로 보다 편리하게 항공 마일리지를 관리 할 수 있게 됐다. 향후 항공권 예매 결제까지 연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 이황균 상무(KT 금융사업담당)

    KT는 올레 마이월렛 어플을 통해 세계 최대 규모의 항공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의 회원사인 아시아나항공 고객들에게 멤버십과 쿠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아시아나 항공권 예매 시 올레 마이월렛에 저장된 모바일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제휴 마케팅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10월 13일까지 올레 마이월렛을 통해 모바일 아시아나클럽 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하와이 왕복항공권, 2등(4명)에게는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각각 제공하며 데이터 로밍 쿠폰과 카페베네 모바일 상품교환권도 경품으로 마련했다.

    당첨내역은 오는 10월 19일 아시아나클럽 및 올레 마이월렛 어플과 올레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경품은 10월 25일 일괄 발송된다.

    “MOU를 통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많은 회원들의 편의성을 증진 시킬 수 있어 기쁘다. 이번 제휴를 기반으로 양사가 다양한 서비스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상호협력이 지속되기를 희망한다.”
     - 송석원 상무(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업무담당)

    올레 마이월렛 앱은 앱스토어와 구글마켓 및 올레마켓에서 누구나 다운로드받아 설치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