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4일 팬택 론칭 현장에서 모델들이 최고의 사양과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팬택의 '베가R3'를 소개하고 있다.
    ▲ 24일 팬택 론칭 현장에서 모델들이 최고의 사양과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팬택의 '베가R3'를 소개하고 있다.

    팬택이 강력한 성능과 화려한 UX, 력셔리한 디자인의 ‘베가 R3’를 공개했다.

    팬택은 24일 서울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미디어데이 행사를 갖고 전략 스마트폰 ‘베가 R3(모델명: IM-A850S/850K/850L)’를 선보였다.

    팬택의 ‘베가 R3’는 강력한 3가지 기능으로 무장했다.

    한 손에 들어오는 5.3인치 대화면 쿼드코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최강의 슈퍼 배터리 팩, 자연색에 가깝고, 밝고 선명한 내추럴 IPS 프로 LCD 이외에도 강력한 혁신적인 기능을 탑재했다.

    5.3인치 대화면 사이즈임에도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를 구현하고 국내 최대 2,600mAh의 배터리 용량과 국내외에서 출시된 스마트폰 중 가장 빠른 충전 시간으로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췄다.

    또한 ‘베가 R3’에는 샤프의 최신 5.3인치 내추럴 IPS 프로 LCD가 탑재돼 더 밝고 더 선명한 화질로 자연 그대로의 색상을 완벽하게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베가 R3’는 퀄컴의 쿼드코어를 탑재한 스마트폰 중 세계 최초로 4세대 이동통신망을 이용한 음성통화(VoLTE)를 지원한다.

    이로써 최대 20배 빠른 통화 연결과 서로의 감정까지 교감할 수 있는 선명하고 깨끗한 통화음질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지난 7월 국내 스마트폰 최초로 선보인 1300만 화소 카메라를 더욱 보완했다. ‘베스트페이스(Best Face)’, 음성촬영, 연사촬영, 트래킹포커스 등 강력한 카메라 성능을 뛰어넘는 혁신적인 기능을 갖췄다.

    ‘베가 R3’는 25일부터 이동통신 3사를 통해 본격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