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불꽃축제’ 후원… ‘꿈의 구장’ 건립 추진 기념 콘서트동방신기·틴탑·아이유·리쌍·DJ DOC·용감한 녀석들 등 공연다문화 가정 및 소외계층 초청 등… 다양한 지역화 마케팅
-
현대자동차는 지난 26일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부산시와 함께 3만 5,000명의 고객을 초청한 가운데 ‘현대자동차, 더 브릴리언트 콘서트’를 성료했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자동차, 더 브릴리언트 콘서트’ 지난 8월 현대차, 부산시, 부산시 기장군이 공동 합의한 ‘2012 부산세계불꽃축제’ 후원 및 ‘현대차, 꿈의 구장(가칭)’ 건립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차 홈페이지 응모고객과 전시장 방문고객, 다문화 가정 및 소외계층 등을 초청해 진행된 이날 공연에는 동방신기, 틴탑, 아이유, 리쌍, DJ DOC, 용감한 녀석들 등이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였다.
“꾸준한 고객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부산불꽃축제 전야 콘서트’를 마련했다. 부산을 시작으로 향후 보다 많은 지역의 시민들과 함께하는 지역특화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다.”
- 현대차 관계자현대차는 앞으로 4년간 부산세계불꽃축제 및 전야제 콘서트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며 부산시 기장군에 ‘꿈의 구장(가칭)’이라는 대규모 야구체육시설을 조성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