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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의 글로벌 히트 상품 ‘갤럭시노트’의 후속작인 ‘갤럭시노트2’가 30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2일 지난 9월말 처음 출시한 ‘갤럭시노트2’가 출시 37일 만에 글로벌 누적 판매 300만대(공급기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이 같은 판매 추이는 갤럭시노트보다 3배 이상 빠른 것이다. 갤럭시노트의 경우 출시 3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판매 200만대를 돌파한바 있다.
미국시장에서 전작인 갤럭시노트는 AT&T와 티모바일 2개 사업자를 통해서만 출시됐다.
갤럭시노트2는 버라이즌, AT&T, 티모바일, 스프린트, US셀룰러 등 미국 5대 통신사업자를 통해 동일 디자인과 모델명으로 출시돼 달라진 위상을 실감케 했다.
글로벌 출시 후 미디어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영국 IT전문지 스터프는
“‘갤럭시노트2’는 대화면과 빠른 멀티태스킹, S펜을 갖춘 쉽게 사랑할 수 있는 제품이다.”
라며 별 5개 만점을 부여했다.미국 기술전문지 와이어드는 별 10개 중 9개의 점수를 부여하며 ‘갤럭시노트2’를 ‘휴대폰의 맥가이버칼(스위스 아미 나이프)’이라고 찬사를 보냈다.
중국의 유명 주간지 료망주간도
“‘갤럭시노트2’는 대화면을 가진 올해의 가장 창의적인 스마트폰이다.”
라고 치켜세웠다. -
“‘갤럭시노트2’의 판매 성과는 새로운 카테고리가 시장 창출을 넘어 대중화에 성공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갤럭시노트2’의 성공 요인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제품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개발, 마케팅, 영업 등 임직원 모두가 노력한 결과다.”
- 삼성전자 관계자삼성전자는 이날 유튜브를 통해 갤럭시노트2의 기능을 상세하게 소개하는 핸즈 온 동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총 5편으로 제작된 이 동영상은 갤럭시노트2의 강력한 성능과 다양한 멀티태스킹, 더욱 편리해진 표현 기능을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따라하며 체험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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