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하는 회선 수만큼 카드발급… 한도와 무료 영화관람 등 늘려추천 수에 따라 큰 혜택… 2월 중 3회 멤버십 할인페스티벌 개최포인트로 할인 받고 쓴 만큼 캐시백 받는 ‘T멤버십 더블카드’확대
  •  

  •  

    ‘SK텔레콤을 통해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이용하고 있는 이소영씨는 최근 ‘T멤버십 할인혜택’으로 생활비를 절약하는 데 재미 붙였다.
    SK텔레콤이 ‘T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하면서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태블릿PC 회선으로도 별도의 혜택을 받아 이용 가능한 포인트가 늘었기 때문이다.
    게다가 ‘T멤버십 더블카드’를 이용하면 전국 제휴처에서 멤버십 할인을 받고 쓴 포인트만큼 캐시백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SK텔레콤은 4일 오랫동안 많이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T멤버십 서비스’를 한층 강력하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2월 중 총 3번의 대규모 ‘멤버십 할인 페스티벌 데이’을 열고 멤버십 할인과 동시에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는 카드상품도 새롭게 출시한다.


    ■ 회선 수, 가입기간에 따라 혜택도 ↑

    이동전화와 태블릿PC등 여러 기기를 함께 이용하는 SKT 고객들은 자신의 명의로 가입한 복수의 회선으로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어 각종 멤버십 혜택을 배로 누리게 된다.

    일례로 VIP등급(멤버십 한도 10만점)과 골드등급(멤버십 한도 7만점) 2회선을 가진 고객의 경우 기존에는 둘 중 하나를 선택해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아야 했다.
    하지만 이제는 양쪽 회선 모두로 각각 멤버십 혜택 이용이 가능해져 총 17만점의 멤버십 한도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회선 등급이 모두 VIP일 경우 연 6회의 영화 무료관람과 가입 15년, 20년 되는 해에 제공하는 감사상품권 등 VIP 대상 모든 혜택도 회선 수에 비례해 늘어난다.

    스마트폰 뿐 아니라 태블릿PC 회선 이용 고객도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다.
    신규로 회선을 개통하는 고객은 물론 기존 다회선 이용 고객들도 추가로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약 450만명의 고객들이 추가적인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회선 멤버십 카드 발급을 원하는 고객은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에서 이용 회선 등록 후 T멤버십 홈페이지(www.sktmembership.co.kr)→ 멤버십 카드→ 멤버십카드 신청/변경→ 신규 탭에서 원하는 회선에 대해 신규 멤버십 발급이 가능하다.
    모바일 T멤버십 앱으로도 멤버십 카드 신규 신청을 할 수 있다.

    가입기간이 25년 이상인 VIP고객들의 멤버십 할인한도 규모도 기존 10만점에서 25만점으로 2.5배 늘어난다.


    ■ 2월 중 3회 멤버십 할인 페스티벌

    늘어난 멤버십 할인한도를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발렌타인데이, 졸업식 등 특별한 날에 맞춰 2월 중 3번 대규모 멤버십 할인이벤트 ‘응답하라 T멤버십 3Day 페스티벌’도 개최한다.

    T멤버십 홈페이지(www.sktmembership.co.kr)에서 ‘T멤버십이 좋아요’ 버튼을 누르는 고객이 많아질수록 할인혜택이 커진다.

    12일 ‘초콜릿 DAY’에는 초콜릿 1만개 무료 교환권, 아웃백 1만원 쿠폰 90% 할인, 워커힐 발렌타인데이 패키지 할인 등을 제공한다.

    15일에는 ‘반값할인 DAY’로 롯데리아 신메뉴 1+1, 도미노피자 50% 선착순 할인 등의 파격적인 멤버십 혜택이 주어진다.

    22일은 ‘더블더블 DAY’로 기존 ‘T멤버십 더블더블’의 영화/커피 할인 혜택에 추가로 메가박스 팝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멤버십 한도는 절반만 차감되고 할인은 2배로 받는 ‘T멤버십 더블더블’ 서비스 제휴처도 늘었다.

    메가박스 영화관, 폴바셋 커피전문점에 더해 한화 아쿠아플라넷, 하이원 리조트에서도 4배 커진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 더블 카드로 제휴가맹점에서 2배 혜택

    멤버십 할인과 캐시백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T멤버십 더블카드’ 종류도 늘어난다.

    기존 ‘T멤버십 더블-하나SK 체크카드’, ‘T멤버십 더블-롯데 신용카드’에 이어 ‘T멤버십 더블-롯데 체크카드’가 새롭게 출시됐다.

    ‘T멤버십 더블카드’는 SK텔레콤과 카드사가 제휴해 내놓은 멤버십과 결제기능이 통합된 카드다.

    T멤버십 제휴사에서 해당 카드로 결제 시 멤버십 할인에 더해 멤버십 한도 차감액만큼 현금 혹은 OK캐쉬백 포인트로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카드 한 장으로 ‘T멤버십’, ‘OK캐쉬백’, ‘롯데 멤버스’ 등 통합 멤버십 서비스도 제공한다.

    ‘T멤버십 더블-롯데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고 이용금액에 대해 30%까지 소득공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