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클라우디 베이 소비뇽 블랑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이 다가오고 있다.
가족들, 그리고 오랜만에 만나는 친지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때 좋은 와인을 추천한다.
가족과의 저녁 식사 자리엔 <클라우디 베이 소비뇽 블랑>
순수함과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뉴질랜드 벤치마크 와인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의 서먹한 분위기를 화목한 분위기로 바꾸고 싶다면 다양한 맛과 고유의 산도, 그리고 매혹적인 아로마가 특징인 뉴질랜드 벤치마크 화이트 와인 <클라우디 베이 소비뇽 블랑>을 추천한다.
<클라우디 베이 소비뇽 블랑>은 뉴질랜드 소비뇽 블랑의 정수를 보여주는 와인으로 생기 넘치는 아로마와 겹겹의 순수한 과일향, 그리고 훌륭한 구조감으로 갈채를 받고 있는 와인이다.
농도가 짙고 순수하며, 레몬과 복숭아, 이국적인 귤, 패션 프루트, 멜론 및 녹차 향이 감미롭게 어우러진 향에 반하게 될 것이다. 그릴로 요리한 랍스타, 관자요리 그리고 아시아 퓨전음식과 어울려 가격대비 높은 퀄리티를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설 선물에 실속과 품격을 따진다면 <테라자스 싱글 빈야드 말벡>
강렬함과 농축미를 동시에, 아르헨티나의 슈퍼 프리미엄급 와인
설 선물에 품격을 더하고 싶다면 아르헨티나의 열정이 담긴 <테라자스 싱글 빈야드 말벡>을 추천한다.
<테라자스>는 아르헨티나 멘도자의 다양한 고도를 활용하여 각 포도 품종에 따라 최적화된 고도에서 포도를 재배함으로써 슈퍼 프리미엄급 와인을 만들어낸다.
1929년에 심어진 최고급 오리지널 프렌치 말벡 나무만 재배하고 있는 해발 1,067m의 ‘라스 꼼뿌에르따스’ 포도원에서 수확된 말벡만을 사용하는 <테라자스 싱글 빈야드 말벡>은 테라자스의 아이콘 와인.
신선한 체리와 자두의 매혹적인 향이 야생화, 스파이스의 복합적인 풍미로 이어지며 볼륨있는 타닌이 제비꽃, 코코아씨, 커피의 향과 어우러진다.
그릴에 구운 고기,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리는 <테라자스 싱글 빈야드 말벡>은 실속과 품격,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최고의 설 선물이 될 것이다.
명절 증후군에서 벗어나고픈 그녀들을 위한 <샹동 NV 브룻>
산뜻하고 우아한 호주 프리미엄 스파클링 와인
설 연휴 준비로 피로가 누적된 여자들을 위해 기운과 분위기를 업 시켜 주는 호주 프리미엄 스파클링 와인 <샹동 NV 브룻>을 추천한다.
산뜻하고 우아하며 풍부한 스타일로 캐주얼하거나 격식있는 자리 모두에 훌륭하게 어울리는 <샹동 NV 브룻>은 신선한 시트러스 향, 복숭아 풍미가 구운 넛, 향신료의 짭조름함과 조화를 이룬다.
45종 베이스 와인의 블렌딩, 18개월 병 숙성을 통한 시트러스와 구운 빵의 풍미, 길이감이 매력적이며 과일류와 풍부한 해산물을 재료로 하는 요리에 잘 어울린다.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친 여자들이여<샹동 NV 브룻>과 함께 명절 스트레스는 날려 버리고 행복한 순간으로 연휴를 마무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