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퀘첸토 라인업 확대 등 마케팅 공세
"올 스페셜 에디션 출시 등 선택폭 넓힌다"
  •  


    이탈리아 브랜드 피아트가 새해 전 차종에 대한
    가격인하를 단행하고 마케팅 공세에 나선다.

    국내 출범 1주년을 맞는 피아트는 전 모델에 걸쳐
    소비자 가격을 17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인하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가격 조정에 따라 [친퀘첸토 팝], [친퀘첸토 라운지]는
    420만원씩 가격이 낮아졌고, 친퀘첸토C는 170만원 하향 조정됐다.

    2,000cc 디젤 4륜구동 7인승 패밀리 SUV [프리몬트]는
    500만원 가격이 내려갔다.

    이와함께 피아트는 올해 상반기 외관을 더욱 화려하게 꾸민
    친퀘첸토 이탈리아 스페셜 버전을 선보이고, 하반기에는
    친퀘첸토 출시 57주년을 기념한 친퀘첸토 레트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할 계획이다. 고성능 버전인 친퀘첸토 아바스의 국내 도입도 추진하고 있다.

    한편 파아트 브랜드는 2월 한달 간 전 차종에 대해 선수금 없이
    차량을 인수할 수 있는 선수금 제로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피아트는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도 공격적으로 확충해 현재
    서울·경기, 부산, 인천, 대구, 전주, 광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 걸쳐
    12개로 늘리는 등 고객 접점도 지속적으로 늘려가고 있다.